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strategy)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分析,원두커피시장分析,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19 04:20
본문
Download :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pptx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경영경제레포트 ,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 국내커피시장 원두커피시장 캡슐커피시장 캡슐커피 네스프레소
_SLIDE_1_
네스프레소 marketing 전술 방향 도출
_SLIDE_2_
1. 국내 커피 시장 및 environment analysis(분석)
Coffee Market
Analysis
`
01 국내 커피시장 analysis(분석)
`출처 : 동서식품`
단위 : 잔
국내 커피시장 규모(2xxx년) : 3조 2천 억원(추정)
커피믹스 제품이 전체 시장의 약70% (선진국의 경우 80~90%)
그러나 소비증가율을 비교해보면 2006년 이후
커피믹스 - 연平均(평균) 6.1% 증가 (2xxx년 1.4%)
원두커피 - 연平均(평균) 19.2% 증가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대형 원두커피 프랜차이즈가 들어서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의 고급화/웰빙 등
프리미엄커피에 대한 Needs가 증가
`국내 커피제품 유형별 소비`
국내 커피 소비 트렌드가
‘커피믹스’에서 ‘원두커피’로 옮겨가고 있음
국내 커피 소비 현재상황
_SLIDE_3_
1. 국내 커피 시장 및 environment analysis(분석)
Coffee Market
Analysis
`
01 국내 원두 커피시장 analysis(분석)
국내 커피전문점 매장 수(개) : 1,250 -` 12,380
2006년 2xxx년
국내 커피전문점 매출(억원) : 1,461 -` 24,819
`출처 : KB 금융지주 경영연구소`
국내 커피원두 수입(톤) : 92,000 -` 117,000
커피를 주로 마시는 장소 1위 : 커피전문점(57%)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원두커피 시장의 성장
커피전문점의 성장과 함께 원두에 대한
소비자의 기호가 점점 다양/고급화되고 있다
_SLIDE_4_
1. 국내 커피 시장 및 environment analysis(분석)
1. 국내 커피 시장 및 environment analysis(분석)
Coffee Market
Analysis
`
01 국내 캡슐 커피시장…(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분석,원두커피시장분석,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pptx( 71 )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strategy)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分析,원두커피시장分析,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마케팅 전략(strategy)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分析,원두커피시장分析,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마케팅,전략방향도출,국내커피시장,원두커피시장,캡슐커피시장,캡슐커피,네스프레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