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책략과 4P책략분석 KT 향후책략과 시사점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7 03:23
본문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등에 관한 법률상 독과점 사업자로서 시장지배적 사업자 지위 남용 규제를 받는다. KT는 광대역 LTE를 메인에 내세우고, LTE-A를 보조로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strategy)을 펼치고 있따 LTE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고전을 …(투비컨티뉴드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
다.
비전: Global ICT Convergence Leader
“컨버전스에 기반한 혁신으로 글로벌 IT 리더로 도약”
경쟁전략(strategy) 컨셉: “똑똑한 선제공격”
현재 KT는 지난 8월 종료한 주파수 경매를 통해 1.8GHz 인접대역 (1830MHz~1840MHz)을 확보했다. 이 대역을 기존에 가지고 있는 LTE 주력망(1840MHz~1850MHz)과 합쳐 기존 LTE보다 최대 2배 빠른 광대역LTE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대 주주는 국민연금공단(6.69%)이며 2대 주주는 일본 NTT 도코모이다. 2009년 6월 1일에 이동 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을 하였고, 2xxx년 7월에 유무선 통신 서비스 조직을 통합하였다.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로 창립한 뒤 2001년 12월에 (주)KT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Download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 KT 향후전략과 시사점연구.hwp( 50 )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책략과 4P책략분석 KT 향후책략과 시사점연구
올레,KT,기업분석과,SWOT,3C분석,KT,마케팅전략과,4P전략분석,KT,향후전략과,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올레 KT 기업분석과 SWOT, 3C분석 KT 마케팅책략과 4P책략분석 KT 향후책략과 시사점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올레 KT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목차-
1. 올레 KT 기업intro
2. KT 기업이미지 analysis(분석)
3. 올레 KT 3Canalysis(분석)
(1)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
(2) Customer (소비자analysis(분석) )
(3) Competitor (경쟁자analysis(분석) )
4. 올레 KT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올레 KT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analysis(분석)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6. 결론 및 시사점
1. 올레 KT 기업intro
주식회사케이티(KT Corporation)는 대한민국의 통신 회사로 유무선 전화, 초고속 누리망 등 유무선 통신 서비스업이 주요 업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