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전통주 > price3 | price.kr report

전통주 > price3

본문 바로가기

pri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통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13:12

본문




Download : 전통주.pptx








전통주
전통주 , 전통주기타레포트 , 전통주

Download : 전통주.pptx( 48 )





전통주_pptx_01.gif 전통주_pptx_02.gif 전통주_pptx_03.gif 전통주_pptx_04.gif 전통주_pptx_05.gif 전통주_pptx_06.gif





순서

전통주
설명
전통주,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_SLIDE_1_
Ⅰ. 기업선정배경
_SLIDE_2_

선정배경 ▶ 기업introduction ▶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 마케팅전략(strategy) ▶ 결론 ▶ 체험수기
웰빙열풍
저도주트렌드
슬로우트렌드



막걸리, 전통주 열풍

_SLIDE_3_
Ⅱ.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선정배경 ▶ 기업introduction ▶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 마케팅전략(strategy) ▶ 결론 ▶ 체험수기

회사 연혁

기업 미션 및 비전

대표 상품
Mission: 정성껏 만든 상품을 매개로하여 소비자와 함께 다양한 문화와 가치가 평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이 되도록 기여하는 것
Vision: 아시아권에서 술 또는 술문화와 관련하여 최고의 기업이 되는 것, 전통술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맛을 가미하여 새로운 술 또는 술문화의 선구자가 되는 것

1996.08
배상면주가설립
전통술연구소설립
1996.11
국내최초 전통술박람회 개최
1997.
제1회 술음식축제 개최, 냉이주/매화주/국화주 개발
1998.01
산사춘/도소주 개발
1998.08
전통술전문점인 다주헌(茶酒軒)개점
2002.
포천전통술갤러리 “산사원”개관
_SLIDE_5_
Ⅲ.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6_
1. 주류시장의 국내시장 개방 확대
2. 소비자의 다양한 가치alteration(변화) 에 따른 경쟁의 alteration(변화)
3. 주류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주류의 다양성을 저해하고 있던 경쟁제한제도의 완화
주세법 개정에 의한 독소조항 삭제와 첨가물의 범위 확대 →다양성이 부족했던 일부 주류제품에 활력을 불어넣음
중?장년층 남성위주에서 젊은 층과 여성층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소비문화세대의 등장
술에 취하기 보다는 술을 즐기는 주류 소비분화를 탄생
alteration(변화) 와 멋의 중시는 주류시장에 있어서 프리미엄 제품의 급성장 (소득증대와 포괄적인 자율경쟁이라는 외부environment(환경) 의 alteration(변화) 가 수반)

선정배경 ▶ 기업introduction ▶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 마케팅전략(strategy) ▶ 결론 ▶ 체험수기
맛있으면서도 건강에 좋은 술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 장기불황에 따…(drop)
다.
Total 19,4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