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비오템 > price4 | price.kr report

비오템 > pri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4

비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17:17

본문




Download : 비오템.pptx






이를 위해 기술수준을 선진국의 90% 선까지 끌어올리고 우리만의 강점인 한방발효 화장품 개발에 집중 투자한다. 참고로 현재 국내 화장품 생산규모는 7조1천억 원이며 수출 비중은 14%이다. [포커스신문 2013.10.18 ]

높아져 가는 1인 가구 비율과 1인 가구 소비의 증가
環境(환경)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4P MIX
거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環境(환경)

_SLIDE_5_
복지부식약청 ‘화장품 산업 중장기 발전계획’ 발표

7년 후인 2020년까지 국내 화장품산업의 생산규모를 15조원으로 키우고, 수출은 전체매출 대비 40%까지 늘린다. 수출 시 심사절차를 간소하게 바꾸고 해외수출을 담당…(skip)

실험결과/기타

설명

순서





비오템,기타,실험결과


비오템

Download : 비오템.pptx( 81 )


비오템_pptx_01.gif 비오템_pptx_02.gif 비오템_pptx_03.gif 비오템_pptx_04.gif 비오템_pptx_05.gif 비오템_pptx_06.gif





비오템 , 비오템기타실험결과 , 비오템


다.비오템
_SLIDE_1_
_SLIDE_2_
1.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거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경제적 環境(환경)
정치/법적 環境(환경)
사회/文化(문화)적 環境(환경)
(2) 미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고객 analysis(분석)
자사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2. 비오템 SWOTanalysis(분석)

3. 비오템 STPstrategy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INDEX

4. 비오템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비오템 한계점과 의의
_SLIDE_3_

環境(환경)analysis(분석)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4_
전체 4가구 중 한 곳이 1인가구인 가운데, ‘나홀로족’이 3~4인 가구보다 돈도 더 잘 쓰고 호화롭게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 걸림돌로 여겨왔던 규제도 국제기준에 맞춰 손질한다. 이를 발판으로 2015년부터는 매년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브랜드를 3개, 100억 원 이상의 제품을 10개씩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한류, 화장품, 뷰티 서비스 등을 결합한 종합마케팅 지원에도 나선다. 이들은 3~4인 가구에 비해 여행이나 미용, 패션, 자기계발, 취미 등 자신만을 위한 곳에 소비하는 경향이 컸다.
전체 19,4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