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자동차 / ( 국제 마케팅 )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事例(사례) 분석 해외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7 15:47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국제 마케팅) 해.ppt
. 현대자동차 introduce 1. 회사 개요 1. 회사 개요 본사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 창립 1967년 12월 29일 자본금 1조 3,734억원 종업원 50,000명 매출액 14조 2,445억원(99년) 대표이사 회장- 정몽구 2. 주요 연혁 . 현대자동차 introduce (기술도입단계) 1967-1975 1967 현대자동차 설립 (고유모델개발 단계) 1976-1984 1976 PONY 시판 1983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 (기술자립기반 구축 단계) 1985-1990 1985 미국현지법인 설립 PRESTO 시판 1989 미국 현지 할부금융회사 설립 1990 SCOUPE 시판 미국 현지판매 100만대 돌파 (기술경쟁단계) 1991-2000년 1991 국내최초 독자엔진(a- 엔진) 및 트렌스미션 개발 엘라트라 수출개시 1992 뉴그랜저 시판 1993 전기자동차 3,4호 개발 1994 최고급 대형승용차 그랜저 3.5 시판 첨단 소형승용차 엑센트 시판 초저공해 수소자동차 개발 1996 산타모 시판 쏘나타 시판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 / ( 국제 마케팅 )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事例(사례) 분석 해외시
(국제 마케팅)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사례 분석 해외시장에서의 ...
경제경영 현대자동차 / 국제 마케팅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사례 분석 해외시
%20%ED%95%B4-9246_01_.gif)
%20%ED%95%B4-9246_02_.gif)
%20%ED%95%B4-9246_03_.gif)
%20%ED%95%B4-9246_04_.gif)
%20%ED%95%B4-9246_05_.gif)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제 마케팅)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事例(사례) 분석 해외시장에서의 ...
다. 그러나 90년 후반에 적극적이면서도 공격적인 marketing 전FIR과 미개척 시장으로의 진출 등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그간의 이미지를 점차 쇄신할 수 있게 되었다.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marketing example(사례) 를 살펴보고 TWOS分析을 토해 현재의 strategy을 보완한 성공적인 marketing strategy을 살펴보고자 한다.
Download : 현대자동차, (국제 마케팅) 해.ppt( 96 )
(국제 marketing )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example(사례) 分析 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example(사례) 分析 Contents . 프롤로그 . 현대자동차 introduce .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상황分析 . 현대자동차의 TWOS分析 . TWOS 테이블에 근거한 strategy도출 . 평가 에필로그 1. 프롤로그 국내 최고 자동차 메이커인 현대는 1978년 포니(Pony)를 해외에 수출한지 올해로 24년 되었음에도 수출시장에서 싼 가격에 그럭저럭 탈만한 차라는 이미지를 벗지 못해 고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