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9:28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인터넷마케팅운영전략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의 마케팅 운영戰略에 마주향하여 분석하였습니다.인터넷의 마케팅 운영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인터넷마케팅운영戰略
순서
STP책략
포지셔닝
1. STP책략
경쟁생존-> 치밀한 책략적 계획과 실행, 새로운 사고로의 전환요구
-제한된 기업자원으로는 고객reaction response의 추적과 접근 곤란
-경쟁자의 모든시장에 대응할 능력부족
===> 누리망 marketing 의 운영책략의 방향, 체계적 설정 중요
웹사이트가 웹브라우저에 나타나기 전까지의 접점이전 책략; STP책략 및 접점이전책략
브라우저를 통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까지 즉 접점이후의 책략; 6C책략
가. 누리망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
officeclick.com은 직업이라는 인구 통계적 변수를 이용하여 회사원을 상대로 사무용품의 판매는 물론 고객들의 일정관리, 출장에 필요한 식당예약, 여행관리는 물론 행사 관리 등 의 서비스제공
salesforce.com은 영업사원이라는 직업을 대상으로 시장세분화-> 고객들…(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92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