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 price4 | price.kr report

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 pri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4

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19:28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인터넷마케팅운영전략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터넷의 마케팅 운영戰略에 마주향하여 분석하였습니다.인터넷의 마케팅 운영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인터넷마케팅 운영 戰略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1.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2.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3.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4.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5.gif


인터넷마케팅운영戰略
순서

STP책략

포지셔닝



1. STP책략

경쟁생존-> 치밀한 책략적 계획과 실행, 새로운 사고로의 전환요구
-제한된 기업자원으로는 고객reaction response의 추적과 접근 곤란
-경쟁자의 모든시장에 대응할 능력부족
===> 누리망 marketing 의 운영책략의 방향, 체계적 설정 중요

웹사이트가 웹브라우저에 나타나기 전까지의 접점이전 책략; STP책략 및 접점이전책략
브라우저를 통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까지 즉 접점이후의 책략; 6C책략
가. 누리망 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

officeclick.com은 직업이라는 인구 통계적 변수를 이용하여 회사원을 상대로 사무용품의 판매는 물론 고객들의 일정관리, 출장에 필요한 식당예약, 여행관리는 물론 행사 관리 등 의 서비스제공

salesforce.com은 영업사원이라는 직업을 대상으로 시장세분화-> 고객들…(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92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9,4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