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CRM의 instance(사례)와 발전assignment ; 병원 CRM의 정의(定義)와 drawback(걸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8:41본문
Download : 병원 CRM의 사례와 발전과제 ; 병.hwp
5. 병원 CRM의 事例
4) improvement(개선) 결과 의 分析
2. 병원 CRM의 의의와 necessity need
다.
3. 병원 CRM의 기능
6. 병원 CRM의 발전課題
1) 병원의 개요
병원 CRM,병원 CRM 사례,병원crm사례,병원 CRM 문제점,병원 CRM 정의
병원 CRM의 instance(사례)와 발전assignment ; 병원 CRM의 정의(定義)와 drawback(걸점) 분석
2) 고객 만족을 위한 대책 모색
2) 고객 상담관리
4. 병원 CRM의 characteristic(특성)과 문제점(問題點)
5) 통계分析 관리
3) 고객 사후관리
레포트 > 의학계열
3) 새로운 방법의 제시
1. 병원 CRM이란?
병원 CRM에 대한 전반적인 theory 을 서술하였고,
병원 CRM 의 drawback(걸점)과 발전assignment 및 중소병원의 적용instance(사례)를 분석하였습니다.





1) 병원의 DW 구축 시 주제영역
설명
Download : 병원 CRM의 사례와 발전과제 ; 병.hwp( 70 )
2) 의료분야의 CRM 구축
1) 병원 CRM 시스템의 characteristic(특성)
4) 고객 홍보관리
1) 고객 정보관리
순서
2) 병원 CRM 시스템 도입 시 문제점(問題點)
병원 CRM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을 서술하였고, 병원 CRM 의 문제점과 발전과제 및 중소병원의 적용사례를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