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10:16본문
Download :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hwp
현재 많은 푸드마켓이 발달하고 있고 소비자의 기호는 …(dro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 세계적으로 4,500개가 넘는 매장이 있고, 미국에 2,300개의 매장이 있는 베스킨 라빈스는“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라 불리고 있다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 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포터의 산업analysis(분석) theory 에 따르면 베스...
要 約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는 194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글렌데일에서 설립된 아이스크림 회사다. 현재 베스킨 라빈스는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며 매달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베스킨 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단지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의 즐거움 뿐 아니라 差別(차별) 화와 다양화가 이룩한 아이스크림 종류와 매장 내 분위기 등으로 하나의 文化(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트렌드메이커로 자리하는 것이며 이미 그러한 수준에 올랐다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세계적으로 4,500개가 넘는 매장이 있고, 미국에 2,300개의 매장이 있는 베스킨 라빈스는“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라 불리고 있다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 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공급자와 구매자의 교섭력을 보면 베스킨 라빈스는 差別(차별) 화와 신뢰도가 있기 때문에 구매자들은 가격에 크게 민감해 하지 않지만 다만 타사의 제품으로 바꾸는 전환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마케팅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현재 베스킨 라빈스는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며 매달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베스킨 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단지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의 즐거움 뿐 아니라 差別(차별) 화와 다양화가 이룩한 아이스크림 종류와 매장 내 분위기 등으로 하나의 文化(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트렌드메이커로 자리하는 것이며 이미 그러한 수준에 올랐다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베스킨,라빈스,Baskin,Robbins,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hwp( 83 )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 ,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 라빈스 Baskin Robbins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
설명
순서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
要 約
베스킨 라빈스(Baskin Robbins)는 194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글렌데일에서 설립된 아이스크림 회사다.
포터의 산업analysis(분석) theory 에 따르면 베스킨 라빈스는 기존기업들과의 경쟁에 있어서 差別(차별) 화 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이젠 부동의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에서 그리 안심할 수 있는 위치는 아니지만 강력한 유통망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고 또 점포유지의 고비용으로 잠재적 진입자가 쉽게 두각을 나타내기는 힘들기 때문에 베스킨 라빈스는 1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또한 대체제와의 경쟁에서 아직은 아이스크림을 대체할 만한 제품은 없으나 갈수록 다양해지는 아이스 음료나 다른 커피 종류들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위협적인 대체제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파악하고 그들과 다른 差別(차별) 화를 계속해서 연구해 나가는 노력이 필요 할 것이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