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measure(방안) 과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점과 어려운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12:25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방안과 원격.hwp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measure(방안) 과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점과 어려운점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방안과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 점과 어려운 점에 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원격교육이라는 용어가 공식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1982년 국제통신교육협회 명칭이 국제 원격교육협회(International Council For Distance Education)로 바뀌면서이며 강의자와 수강자간에 시간과 공간을 달리하는 상태에서 다양한 통신수단을 통해 교수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 참고자료(資料) 】
설명
순서
다. 원격교육이라는 용어가 公式(공식)적으로 사용되기 스타트한 것은 1982년 국제통신교육협회 명칭이 국제 원격교육협회(International Council For Distance Education)로 바뀌면서이며 강의자와 수강자간에 시간과 공간을 달리하는 상태에서 다양한 통신수단을 통해 교수학습이 이루어지는 것을 말한다. 1. 원격교육의 개념 원격교육(distance education)은 첨단과학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1970년대 이후에 전 세계에 지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교육 형태의 하나이다.
원격교육(distance education)은 첨단과학기술의 발전에 힘입어 1970년대 이후에 전 세계에 지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교육 형태의 하나이다.
1. 원격교육의 concept(개념)
4.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 점과 어려운 점
3.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plan
1. 원격교육의 定義(정이)
1)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 점
Download :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방안과 원격.hwp( 79 )
원격교육의 발전 방안, 원격교육 좋은점과 어려운점, 원격교육 좋은점 어려운점,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방안, 원격교육
레포트 > 교육계열
2. 면대면 교육과 원격교육의 비교





2)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어려운 점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발전 measure(방안) 과 원격교육으로 학습하면서 겪은 좋은 점과 어려운 점에 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