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10:36본문
Download : 외식사업.hwp
가령 고객이 주문한 음식에 대해 큰 만족을 못하였을 때 음식을 바로 교환하여 다시 만들어 주거나 그래도 고객이 음식이나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음식값을 받지 않을 정도로 자신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로 T.G.I. FRIDAY`S가 고객에게 약속하고 있따
2) 고객의 소리(GUEST COMMENTS)
각 영업장의 GUEST COMMENTS 엽서로, 홈페이지의 게시판에서, 고객관리팀에서 고객의 소리를 다양하게 접수하고 있따 우선 매장에서는 T.G.I.FRIDAY`S의 테이블마다 서빙을 담당하는 직원의 이름과 사진이 적힌 테이블 카드로 서비스 실명제를 도입하고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적을 수 있는 GUEST COMMENTS 엽서를 영업장에 항상 비치하고 있따 또 본사에서는 고객의 소리와 홈페이지를 통한 네티즌 고객들의 제안을 적극 수용하여 앞으로의 서비스 교육과 직원의 사기 진작, 마케팅 활동 등에 적극 수용하고 있따
3) 폰 어헤드 서비스(PHONE AHEAD SERVICE)
T.G.I.FRIDAY`S는 예약을 받지 않으나 고…(생략(省略))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외식사업
Download : 외식사업.hwp( 40 )
다.
2. T.G.I.FRIDAY`S의 고객서비스
1) 서비스 보증
T.G.I. FRIDAY`S 의 서비스 보증정책으로 고객이 서비스나 음식 맛에 대해 만족을 느끼지 못했을 경우 알려 달라는 고객을 생각하는 T.G.I.FRIDAY`S 의 마음이다. 마침내 우리나라에 상륙한 T.G.I.FRIDAY`S - 30년 history(역사) 를 자랑하는 미국 T.G.I.FRIDAY`S의 전통을 유지하며, 손님들이 보다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를 마음껏 즐기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분위기를 갖추기 위해 실내장식, 음악, 조명, 장애인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설명
외식사업
외식사업
외식사업외식사업 , 외식사업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제 1 장 T.G.I.FRIDAY`S
1. 한국의 T.G.I.FRIDAY`S!
1992년 3월 1일 한국 상륙! 새로운 감각의 레스토랑 T.G.I.FRIDAY`S를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