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분석 > price4 | price.kr report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분석 > pri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4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7 15:39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ppt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분석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새로운 도약
Summary
색동 고운 날개 아름다운 미소로 대표되는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국내flight(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로써 여성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그리고 우수한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flight(항공)사이다.
“ 글로벌 flight(항공)사가 되기 위해서 우선적으로 5년 안에 5년 안에 Asia시장 점유율을 10%늘이겠다”
이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이에 알맞은 시장 세분화 과정, 타겟팅 선정, 포지셔닝 후 가격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제품전략(strategy), 촉진전략(strategy)을 세우고 기대效果(효과)를 도출해 보았다.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
설명

아시아나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WOTanalysis을 통해 전략(strategy) 도출하고 우리는 다음의 marketing goal(목표) 를 세웠다.
Index
아시아나 現況
국제 flight(항공)산업 現況
국내 flight(항공) 산업 現況
경쟁사 analysis(대한flight(항공) analysis)
SWOTanalysis
marketing goal(목표) 도출
STP 전략(strategy) 과정
4P 전략(strategy)
기대 效果(효과)

아시아나 現況
한국 의 한(韓)과 아시아나의 中國어로 뜻하는 야(亞) 가 합쳐진 ‘아시아나 flight(항공)’ 으로 1988년 설립
59대의 flight(항공)기로 연간 1,200만 명의 승객을 수송
지난 5년간 매출액이 연mean or average(평균) 19.3%씩 증가하는 저력 있는 성장력보여줌
2005년 현재? 운항노선은 국내선 12개 도시, 17개 노선을 보유/ 국제선에서는 여객은 17개국의 54도시, 64노선을 보유/ 화물은 14개국의 19도시, 16노선 보유
인천공항을 기점으로 日本(일본) 19개 도시와 中國 지역 19개 도시에 flight(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태평양 횡단노선과 동남아시아, 호주, 유럽에 노선망을 보유
전 세계 flight(항공)사중 15개 flight(항공)사가 연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시너지效果(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만든 연합인 Star Alliance에 2003년 3월 1일에 가입
flight(항공)산업부문의 세계적인 리서치기관인 Skytrax이 지난 2003년 하반기부터 2004년 상반기동안에 조사한 최고의 flight(항공)사 동북아지역 부분의 하나로 선정
flight(항공)사 라운지 부분 세계 8위,…(drop)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우리 팀은 국내의 두 flight(항공)사 아시아나, 대한flight(항공)을 비교 analysis 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아시아나항공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분석.ppt( 12 )


다.
전체 19,4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