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marketing > price4 | price.kr report

marketing > price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4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10:36

본문




Download : 마케팅[2].hwp





레포트/인문사회



스폰서십의 발전 이익과 선택기준에서 스폰서십을 확보하고자 하는 단체는 잠재적 스폰서가 스폰서십의 선택에 있어서 고려하는 기준들을 알아내어 스폰서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되어야하며 스포츠뉴스에 따라면 스폰서십의 효과(效果)측정(測定) 에 대한 조사에서 경영자들의 75.3%가 효과(效果)측정(測定) 이 필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지만, 79.8%가 이…(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2].hwp( 69 )



스폰서십,발전이익,기업,경영자,수요,인문사회,레포트

잠재적스폰서 및 스포츠 스폰서십의 定義(정의) 관련 리포트

marketing



잠재적스폰서 및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 관련 레포트 , 마케팅인문사회레포트 , 스폰서십 발전이익 기업 경영자 수요

마케팅[2]_hwp_01.gif 마케팅[2]_hwp_02.gif


설명





순서



다.
전체 19,4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