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ironment(환경) 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10:06본문
Download : 환경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環境(환경)가치평가
(CVM을 중심으로)
_SLIDE_2_
개요
CVM 간단 체험!
- 설문조사
2. CVM 탐구!
- CVM의 과정
- CVM의 활용
_SLIDE_3_
1. CVM 간단 체험!
_SLIDE_4_
사전 설명(explanation)
의사결정
가치
비용
_SLIDE_5_
여러분이 응답자
설문을 처음 합니다.
_SLIDE_12_
3. CVM 탐구!
_SLIDE_13_
1) 대상 자원: 31308강의실 화분의 가상가치평가
(사용가치의 비시장가치 평가)
CVM의 과정
2) 가상 시나리오 설계:
화분의 특징, 현재상황, 기금조성의 의도 등 설문대상자에게 설명(explanation)할
가상적 상황 전반에 관한 내용 설계
_SLIDE_14_
CVM의 과정
3) 지불수단과 기간: 環境(환경)improvement을 위한 한 학기 1회 직접부…(skip)
설명
environment(환경) 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nvironment(환경) 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환경가치평,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환경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환경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환경가치평가,CV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환경가치평 CVM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집중해 주세요!
_SLIDE_6_
설문 실시
화분의 특징
화분의 현재 상황
학생회의 의도
_SLIDE_7_
설문 실시
설문지 작성(양분형)
예
아니오
1,043원
초기 제시 금액
_SLIDE_8_
설문 실시
설문지 작성(개방형)
부담 가능한 금액을 자유롭게 쓰세요
원
_SLIDE_9_
설문 실시
설문지 작성(경매형)
0원
초기 제시 금액
끝
0원
+400
3차 제시 금액
0원 +200
2차 제시 금액
끝
예
아니오
+200
예
아니오
+400
_SLIDE_10_
설문지 작성
강의실 環境(환경)관리대책의 necessity need:
강의실 環境(환경)improvement에 대한 관심:
화분에 대한 관심:
매주 31308 방문횟수:
설문 실시
성별:
연령:
학력:
소득:
필요하지않음(1) ~ 매우필요(5)
관심없음(1) ~ 매우관심(5)
관심없음(1) ~ 매우관심(5)
횟수 직접 기재
_SLIDE_11_
여러분이 응답자
설문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