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21:14
본문
Download : 초코파이 중국마케팅 사례.hwp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orionworld.com www.chocopie.co.kr www.thinkfood.co.kr www.delinews.co.kr 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fnnews.com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 중국에서 살아남기 - 조봉심, 지구문화사, 2008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중국시장마케팅 - 김익수, 박영사, 2004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박영사, 2004 중국 소비자와 중국시장 - 김용준. 박영사, 2002
설명
china(중국) marketing - 김용준, 박영사, 2004
6. 4P analysis
글로벌경영 CASE 100 - 박의범, 두남, 2009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STP analysis
9. 최종 結論(결론)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2. 초코파이 introduce

Download : 초코파이 중국마케팅 사례.hwp( 11 )
china(중국) 시장marketing - 김익수, 박영사, 2004
순서
www.economy.hankooki.com
www.thinkfood.co.kr
1. 오리온 introduce
오리온쵸코파이,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사례, 오리온초코파이마케팅, 초코파이 중국 러시아
한편, 2001년 9월 1일자로 동양그룹으로부터 계열 분리되었으며 오리온스낵인터내셔널(주) 및 (주)온미디어 등의 계열회사로 이루어진 제과 및 엔터테인먼트그룹으로 독립경영체제를 구축하였다. 한편, 당사는 영업확장 및 해외시장개척을 위하여 1995년, 1997년 및 당기 중 중국(China)에 각각 Orion Food Co., Ltd., Orion Food (Shanghai) Co., Ltd. 및 Orion Food Guangzou Co., Ltd.를, 2003년 및 2006년 중 러시아에 Orion Food (Rus) Co., Ltd. 및 Orion International Euro Co., Ltd.를, 2005년 중 베트남에 Orion Food Vina Co., Ltd.를 설립하여 초코파이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3. 시장 환경 analysis
[marketing ] 오리온 초코파이의 china(중국) 진출 marketing 분석
www.delinews.co.kr
8. 향후 개선대안
www.chocopie.co.kr
4. SWOT analysis
www.hankyung.com
www.fnnews.com
[참고자료(data)]
www.orionworld.com
china(중국) 에서 살아남기 - 조봉심, 지구文化사, 2008
7. 성공요인과 問題點
다.
당사는 상기의 제조시설에 의한 제품매출 이외에 오리온스낵인터내셔널(주)로부터 과자류를 매입하여 상품으로 매출하고 있다.
china(중국) 소비자와 china(중국) 시장 - 김용준. 박영사, 2002
주식회사 오리온은 1956년 7월 25일자에 설립되어 1975년 6월 27일자로 한국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하였으며, 현재 서울특별시 용산구 문배동에 본사, 전라북도 익산시 등에 공장을 두고 각종 과자류의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당사는 설립 후 수차의 증자를 거쳐 현재 자본금은 29,773백만 원, 대주주는 이화경(14.53%) 외 특수 관계자 8인(16.81%)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