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텔레marketing 의분류 > price4 | price.kr report

텔레marketing 의분류 > price4

본문 바로가기

pri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텔레marketing 의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11:33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분류.hwp




이러한 인식의 바탕에서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믹스를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따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서비스와 지원의 접점으로서 다른 형태의 접점과 비교할 때 매우 독특한 環境(환경)을 갖고 있따 우선 업무량이 불안정하며,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고,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담당자의 상황을 전화한 사람은 알 수 없는 것이다.
셋째,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기 위한 콜센터의 예산규모가 매우 크며 콜센터 자체가 자산과 부채라는 기업의 재무적인 관점에서 그 중요성을 기업이 인식하고 있다는 점이다. 즉, 시시각각 變化(변화)하는 전화량을 능동적으로 소화해내야 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대방을 보고 못 보고에 따라 달라지는 고객의 인식의 차이를 이해해야 하며 고객이 참을성을 긍정적으로 인정하도록 해야 한다.레포트/경영경제










텔레marketing 의분류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분류.hwp( 99 )




텔레마케팅의분류_hwp_01.gif 텔레마케팅의분류_hwp_02.gif 텔레마케팅의분류_hwp_03.gif 텔레마케팅의분류_hwp_04.gif 텔레마케팅의분류_hwp_05.gif




텔레마케팅의 분류

목차

* 텔레마케팅의 분류

Ⅰ. 착발신 주체에 따른 분류

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Ⅱ. 대상에 따른 분류

1. B to B
2. B to C

Ⅲ. 운영방법에 따른 분류

1. In-House
2. Agency
3. Partial Agency



텔레마케팅의 분류

1) 착발신 주체에 따른 분류

(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이 외부에서 기업 내부의 콜센터로 전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이 비즈니스 목적을 가지고 고객에게 전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의 이유를 생각해 볼 수 있따
첫째,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이 회사와 회사의 상품을 差別(차별) 화하기위한 사전활동의 강력한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따
둘째, 현대의 고객들은 기업과 전화를 통해 완벽한 교류를 기대하며 나아가 이것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세 가지의 아주 특별한 요소들을 유념해두어야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이 point에 가까이 갈 수 있따 또한 콜센터 인력의 구성 및 운영 방법을 결정하고 콜센터의 운영체계를 계획하고 수행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먼저 이러한 環境(환경)을 이해해야만 한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다이렉트마케팅에서 구사할 수 없는…(투비컨티뉴드 )



텔레marketing 의분류
설명
텔레마케팅의분류텔레마케팅의분류 , 텔레마케팅의분류경영경제레포트 ,


텔레marketing 의분류
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오늘날의 경쟁적인시장상황에서 고객을 만족시키고 유지하기 위한 최고의 수단으로 인정받으며 기업의 전면에 위치하도록 재배치되었다.
Total 19,4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