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 현황 > price4 | price.kr report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 현황 > price4

본문 바로가기

pri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15:07

본문




Download : 세계1위.hwp




공장식 매장을 짓는 데도 땅값이 싼 곳에 잡다 보니, 다른 경쟁업체보다 지리적 여건이 불리하다.왜 그럴까. 전문가들은 이들 거대 다국적기업들이 내세운 이른바 글로벌 스탠더드 기준에 맞는 영업방식이 한국시장에서는 먹혀들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진단한다.



Download : 세계1위.hwp( 21 )


설명


작년 매출액만을 보더라도 월마트는 토종업체로 시장 점유율 1위인 이마트의 16% 수준에 불과하다. 다른 국내 토종할인점들이 앞다퉈 점포를 늘려나가는 데 반해 까르푸와 월마트는 기존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실패 현황
순서


http:




기업분석 월마트분석 할인마트 / ()




기업분석 월마트분석 할인마트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업분석 월마트분석 할인마트




다. 예를 들어 1000원어치를 똑같이 팔았더라도, 이마트가 55원 정도의 이익을 남기는 반면 까르푸는 11원, 월마트는 3원 정도의 이익밖에 못 남긴 것이다.이같은 instance(사례)는 까르푸에서도 마찬가지였다.예를 들어 월마트의 경우 소비자에게 제품을 값싸게만 제공하기 위해 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당연히 소비자를 끌어모으기가 쉽지 않다. 매장 배열 방식도 서구식으로 진행하고 매장의 직원 수도 최소 인원으로 움직이다 보니, 할인점에서도 백화점과 같은 서비스를 바라는 한국 소비자들의 문화를 전혀 읽지 못했다는 평가다. 결국 까르푸는 지난 6월에 부산 사하점을 폐쇄, 땅과 점포를 일괄 매각하기도 했다. 경상이익률에서도 이마트에 비해 크게 떨어진다.
Total 19,4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