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 유아원 활동 계획 안 (활 동 명 삶은 달걀과 날달걀 삶은 달걀인지 날 달걀인지 구분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05:53본문
Download : 유아원 활동계획안 (활 동 명 삶은 달걀과 날달걀 - 삶은 달걀인지 날 달걀인지 구분하기).hwp
(유아들이 낸 견해 도 충분히 반영한다.
Download : 유아원 활동계획안 (활 동 명 삶은 달걀과 날달걀 - 삶은 달걀인지 날 달걀인지 구분하기).hwp( 96 )
순서
설명
활 동 계 획 안 실 습 생담 임원 감원 장학 급 명활동일시2004년 ...
활 동 계 획 안 실 습 생담 임원 감원 장학 급 명활동일시2004년 12월 4일시 간주 제동 물활 동 명삶은 달걀과 날달걀교육goal(목표) -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날달걀인지 삶은 달걀인지 구별한다.준 비 물- 삶은 계란, 날계란, 바구니, 마른 걸레, 수건활 동 내 용비 고Ⅰ. 본활동 - 도입 (이야기 나누기) ■ 날계란과 삶은 계란을 구분할 수 있는지 이야기 나눈다. T 자 이곳에 무엇이 있나 한번 볼까 (바구니 안에 달걀을 넣어 둔다) C 네 T 짜잔~ 무엇이 있지 C 계란이요 T 그래 맞았어, 안에 계란이 있지 그런데 이 계란들 안에는 선생님이 미리 삶아 오신 계란도 있고, 또 날계란도 있어. T 너희들은 삶은 계란을 먹어 본 적이 있니 어떻게 먹어봤니 맛은 어땠니 T 날계란은 먹어 본 적이 있니 맛이 어땠니 T (계란을 하나 들면서) 이 쪽 계란은 삶은 계란일까 날계란일까 C 움.. 모르겠어요 C 삶은 계란, 날계란! T 삶은 계란과 날계란을 구분해 보려고 해.. 어떻게 하면 구분할 수 있을까 C 음.. 흔들어 보면 알 수 있어요 T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삶은 달걀과 날계란을 알 수 있을까 ■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교사가 한 가지 실험을 제안한다. 함께 해 본 후에 교사가 제안하는 방법으로 하면 훨씬 더 융통성 있는 수업이 된다 ) T 자. ○○는 흔들어 보면 된다고 했어. 한번 흔들어 볼까 C (흔들어 본다) T 자 흔들어 보니까 알 수 있겠니 느낌이 어때 C 이쪽 건 물컹거리구요, 이쪽 건 아무 느낌이 안나요. 활 동 내 용비 고- 전개 (계란 돌...
[인문사회] 유아원 활동 계획 안 (활 동 명 삶은 달걀과 날달걀 삶은 달걀인지 날 달걀인지 구분하기)
-6211_01_.gif../prev/200807/%EC%9C%A0%EC%95%84%EC%9B%9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20(%ED%99%9C%20%EB%8F%99%20%EB%AA%85%20%EC%82%B6%EC%9D%80%20%EB%8B%AC%EA%B1%80%EA%B3%BC%20%EB%82%A0%EB%8B%AC%EA%B1%80%20-%20%EC%82%B6%EC%9D%80%20%EB%8B%AC%EA%B1%80%EC%9D%B8%EC%A7%80%20%EB%82%A0%20%EB%8B%AC%EA%B1%80%EC%9D%B8%EC%A7%80%20%EA%B5%AC%EB%B6%84%ED%95%98%EA%B8%B0)-6211_02_.gif../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images/list_blank_.png,)
인문사회 유아원 활동 계획 안 활 동 명 삶은 달걀과 날달걀 삶은 달걀인지 날 달걀인지 구분하기
활 동 계 획 안 실 습 생담 임원 감원 장학 급 명활동일시2004년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