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7:37본문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목 차
(2)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차이 10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2)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8
2) 데이터마이닝 8
4. CRM의 도입배경 및 발전과정 9
Download :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hwp( 15 )
표 목차
그림 목차
(1) 기대/불일치 패러다임 2
1. CRM의 槪念 5
설명
2. CRM의 특징 7
5. CRM과 eCRM의 차이 10
(1) 정보 수집 방법의 차이 10
<표 3>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과정 10
<표 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槪念 비교 2
<그림 1>구매 후 행동과정 5
3. CRM의 종류 7
3) OLAP(On-line analytical processing) 8
1. 고객만족의 정의 1
(1) 불평행동(complaint behaviors) 3
(2) 구전(word of mouth) 3
Ⅰ. 서론 1
6. CRM의 목적 10
3. 고객만족/불만족의 결과 3
(3) 협업 CRM 시스템(collaborative CRM System) 9
국내기업
3) 고객지원서비스시스템(Customer support & service System) 9
(1) analysis CRM 시스템(Analytical CRM System) 8
(2) 공정성 theory(이론) 2
순서
(2) 운영 CRM 시스템(Operation CRM System) 8
1. 고객만족의 정의 1
(1) 불평행동(complaint behaviors) 3
(2) 구전(word of mouth) 3
Ⅰ. 서론 1
6. CRM의 목적 10
3. 고객만족/불만족의 결과 3
(3) 협업 CRM 시스템(collaborative CRM System) 9
국내기업
3) 고객지원서비스시스템(Customer support & service System) 9
(1) analysis CRM 시스템(Analytical CRM System) 8
(2) 공정성 theory(이론) 2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A%B5%AD%EB%82%B4%EA%B8%B0%EC%97%85%EC%9D%98%20%EA%B3%A0%EA%B0%9D%EB%A7%8C%EC%A1%B1(CS)%EA%B3%BC%20%EA%B3%A0%EA%B0%9D%EA%B4%80%EB%A6%AC%EA%B4%80%EA%B3%84(CRM)-3021_01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A%B5%AD%EB%82%B4%EA%B8%B0%EC%97%85%EC%9D%98%20%EA%B3%A0%EA%B0%9D%EB%A7%8C%EC%A1%B1(CS)%EA%B3%BC%20%EA%B3%A0%EA%B0%9D%EA%B4%80%EB%A6%AC%EA%B4%80%EA%B3%84(CRM)-3021_02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A%B5%AD%EB%82%B4%EA%B8%B0%EC%97%85%EC%9D%98%20%EA%B3%A0%EA%B0%9D%EB%A7%8C%EC%A1%B1(CS)%EA%B3%BC%20%EA%B3%A0%EA%B0%9D%EA%B4%80%EB%A6%AC%EA%B4%80%EA%B3%84(CRM)-3021_03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A%B5%AD%EB%82%B4%EA%B8%B0%EC%97%85%EC%9D%98%20%EA%B3%A0%EA%B0%9D%EB%A7%8C%EC%A1%B1(CS)%EA%B3%BC%20%EA%B3%A0%EA%B0%9D%EA%B4%80%EB%A6%AC%EA%B4%80%EA%B3%84(CRM)-3021_04_.gif)
![[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302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A%B5%AD%EB%82%B4%EA%B8%B0%EC%97%85%EC%9D%98%20%EA%B3%A0%EA%B0%9D%EB%A7%8C%EC%A1%B1(CS)%EA%B3%BC%20%EA%B3%A0%EA%B0%9D%EA%B4%80%EB%A6%AC%EA%B4%80%EA%B3%84(CRM)-3021_05_.gif)
순서
(2) 운영 CRM 시스템(Operation CRM System) 8
fiogf49gjkf0d[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Ⅲ.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표 2> CRM의 정의 6
1) 데이터웨어하우스와 데이터마트 8
(3) 가치/지각 부등성theory(이론) 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고객만족의 형성theory(이론) 2
(3) 재구매의도 4
Ⅱ. 고객만족 1
1) 영업활동자동화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8
다.
Ⅲ.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표 2> CRM의 정의 6
1) 데이터웨어하우스와 데이터마트 8
(3) 가치/지각 부등성theory(이론) 2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고객만족의 형성theory(이론) 2
(3) 재구매의도 4
Ⅱ. 고객만족 1
1) 영업활동자동화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8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