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7:01본문
Download :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hwp
소비자에게 더 다가가기 위해서 트랜드 strategy을 펼쳤다.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주스음료 시장에선 100%냉장 주스, 50%주스, 저과즙 주스는 하락 성장을 하고 있다.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Download :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hwp( 59 )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EB%AF%B8%EB%8B%9B%EB%A9%94%EC%9D%B4%EB%93%9C%EC%99%80%2017%EC%B0%A8%EC%9D%98%20%EC%9B%B0%EB%B9%99%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6266_01_.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EB%AF%B8%EB%8B%9B%EB%A9%94%EC%9D%B4%EB%93%9C%EC%99%80%2017%EC%B0%A8%EC%9D%98%20%EC%9B%B0%EB%B9%99%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6266_02_.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EB%AF%B8%EB%8B%9B%EB%A9%94%EC%9D%B4%EB%93%9C%EC%99%80%2017%EC%B0%A8%EC%9D%98%20%EC%9B%B0%EB%B9%99%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6266_03_.gif)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6266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9/%5B%EB%A7%88%EC%BC%80%ED%8C%85%5D%20%EB%AF%B8%EB%8B%9B%EB%A9%94%EC%9D%B4%EB%93%9C%EC%99%80%2017%EC%B0%A8%EC%9D%98%20%EC%9B%B0%EB%B9%99%20%EB%A7%88%EC%BC%80%ED%8C%85%20%EB%B9%84%EA%B5%90%EB%B6%84%EC%84%9D-6266_04_.gif)
순서
다.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分析(분석)
[마케팅] 미닛메이드와 17차의 웰빙 마케팅 비교분석
설명
우리나라 음료 업계의 17차에 걸맞은 국외 事例를 찾던 중 머니 투데이의 신문을 보고 미닛메이드를 선택하게 되었다. 이 외에도 비타민 C,D,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미닛메이드 망고 오렌지 플러스는 망고에 오렌지가 첨가되어 기존 망고주스보다 맛과 향이 깔끔하며 부담이 없다고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트랜드 라이딩 전 :
① 바디웰빙 :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여성들을 위해 콜라겐과 비타민 E를 비롯, 알로에 알갱이가 포함되어 있어 깔끔하게 씹히는 맛의 미닛메이드 알로에 콜라겐 플러스가 선보인다고 한다.
-선정이유 :
미닛메이드의 대표 브랜드인 미닛메이드 주스는 1946년 미국 출시 이후 세계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대표 주스이다. 그들이 이런 경이로운 판매를 하기 위해서 어떤 마케팅 경로를 거치면서 노력을 했는지 알아보고 싶은 욕구에 선택하게 되었다.
주스 시장은 약 9100억 원의 시장을 형성, 전년에 비해 9%가 넘는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모르고 마실 때와 이 제품에 대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난 뒤에 마시는 미닛메이드는 확연히 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