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4:11본문
Download : 훼미리마트의 PB.doc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Download : 훼미리마트의 PB.doc( 94 )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인문사회 훼미리마트의 PB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총 200여품목으로 아이템이 확대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식품뿐 아니라 일회용카메라 티슈 세제 등 생활용품 등도 포너스 브랜드 로 선보이고 있다. 할인점들은 PB제품들은 대용량과 저가격 위주의 제품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으나 훼미리마트는 10대 ~20대 초반의 젊은층에 초점을 맞춘 즉석간편 식 위주의 상품개발에 주력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컵라면과 동반구매의 비율이 높은 `꼬마김치`를 500원인 저가격으 로 개발한 것을 비롯해 포너스아이스크림, 거리의 토스트 등 다양한 품 목으로 PB개발 범위를 점차 확대해 가고 있다. 이 가운데 `포너스우유`의 경우는 일반제품들과 같이 광고를 하지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0~20대 고객이 구입하는 가공우유의 30% 이상을 점 유할 정도로 점차 그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10여년간 개발해 온 60여 종류의 PB상품을 지난해 10 월부터 훼미리마트에서 드리는 보너스상품이란 뜻의 포너스(FONUS) 브랜 드로 통일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