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중간 족보 인천대학교 마케팅원론 중간 족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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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8 12: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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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Measuable identifiable 시장을 파악할수 있어야 한다.
Actionable Responsibility 세분화한 시장마다 다른 반응을 보여야 한다.미리보기 확인 후 다운 바랍니다.
Accessible 시장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예를들어 왼손잡이의 숫자를 파악하는 것은 충분한 시장규모는 되겠지만 얼마나 많은수가 있는지 파악이 불가하며 접근할 수 없는 시장.
差別(차별) 화전술은 differentiated strategy :하나이상의 제품으로 여러시장을 공략하는 전술이며 주로 market leader가 쓴다.
설명
순서
marketing
1. STP:
시장세분화 4가지 조건
substantial 충분한 시장규모가 되어야 한다. (p엔g) 다양한 …(skip)
시험족보/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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