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히나”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22:11본문
Download : “러브히나”를 보고.hwp
당시 나는 우연히 보게 된 러브히나 코믹스에 빠져 있었고, 당연한 수순으로 애니를 건드렸다. 슬픔 따위는 느껴질 것 같지 않은 이 실패한 러브코미디 물에 어떤 힘이 있는 걸까?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나는 어느날 우연히 그때의 기분을 회상하며 시간낭비라는 생각 속에서도 다시 한 번 러브히나 애니판을 보게 되었다.
2. 우라시마 케타로, 혹은 히나타장; 꿈과 추억…(省略)





Download : “러브히나”를 보고.hwp( 98 )
설명
다. 그리고 마지막 화를 다 본 순간, 나는 그 의미를 알 수 없었던 슬픔의 정체를 알아챘다. 마음에 들지 않는 작화(그림체는 차치하고서라도 중반에 이따금씩 나오는 그림판 수준의 채색이라던가), 코믹스와 달리 균형을 잃은 수험공부 이야기와 러브코미디 사이의 간극, 의미를 알 수 없는 등장인물(세 노인이나 모에 등의), 개연성이나 논리는 어디 팔아먹은 듯한 에피소드들은 힘이 빠질 정도였다. “이 따위로 만들어놓고 돈 벌어먹으려는거냐!!!” 하지만 나는 그렇게 불만스러운 애니를 보면서도 1화부터 24화까지 묘하게 느껴지던 어떤 정서의 서글픔 같은 기분을 잊지 못했다.
...그러나, 러브히나의 애니메이션 버전은 나에게 있어선 실망 그 자체였다.
레포트/감상서평
“러브히나”를 보고...
애니매이션 “러브히나”를 보고 쓴 감상문입니다. . 간신히 마니아라는 접미사가 붙는 사람들과 말이 통할 정도랄까. 하지만 이런 나의 일천한 편력 가운데서도, 나 자신의, 삶을 대하는 태도를 바꿀 정도의 임팩트를 가진 작품이 하나 있었다. 불과 2년전에는 짜증으로만 느껴지던 요소들이 어떠한 톱니바퀴처럼 맞아 떨어지며 전율에 가까운 감각을 가져다주었던 것이다. 감상문 , “러브히나”를 보고...감상서평레포트 ,
애니매이션 “러브히나”를 보고 쓴 感想文입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부터 이야기할-러브히나이다.
1. 다시 본 러브히나
내가 러브히나 애니판을 처음으로 접한 것은 2001년 초였다.
무미건조한 마음으로 다시 손을 댄 이 애니는, 그러나 나의 예상을 멋지게 빗나가며 나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그 감각을 나누고자, 서투른 글솜씨나마 내가 가장 사랑하는 애니의 감상을 밝히고자 한다. 그래도 결국 24화까지 보고나서, 나는 이를 갈아댔다.
感想文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사실 나는 애니를 그다지 많이 봤다고 할 만한 편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