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03:32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hwp
기술적, 마케팅적 접근방법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기업의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은 마케팅활동에 필수적일 수밖에 없음을 주지하는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는 자료입니다.마케팅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레포트/경영경제
1. marketing [marketing]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
매매 자체만을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따 기능내용은 제품관계 ·시장거래관계 ·판매관계 ·판매촉진관계 ·종합조정관계로 대별된다된다. 제품관계에는 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새용도의 개발, 포장 ·디자인의 결정, 낡은 상품의 폐지 등이 있따 시장거래관계에서는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의 물리적 취급, 경쟁대책 등이 있따 판매관계로서는 판매원의 인사관리, 판매활동의 실시, 판매사무의 처리 등이 있따 판매촉진관계에서는 광고 ·선전, 각종 판매촉진책의 실시가 있따 종합조정관계로서 이상의 각종 활동 전체에 관련된 정책, 계획책정, 조직설정, 예산관리의 실시 등이 있따
2. marketing 전술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marketing 활동을 통합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아 실천하는 일.
marketing 전술은 장기적이며 전개방법이 혁신적이며 계속적 improvement(개선)을 노리는 점에서 marketing 전술과 다르다.
기술적, 마케팅적 접근방법의 change(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기업의 사업목표(目標)를 달성하기 위해 누리망 은 마케팅활동에 필수적일 수밖에 없음을 주지하는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는 data(資料)입니다. 전개의 폭은 통합적이어야 하고, 반드시 모든 marketing 기능을 가장 적합하게 조정 ·구성하여야 한다. 이 점에서도 개별기능…(drop)
마케팅커뮤니케이션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hwp( 86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