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marketing 성공 事例 (SWOT,STP,4P MIX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20:39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ppt
2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 높다.
3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 보통.화장품 고가격대 고품격 선호
4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 낮다.
① 제품
-MISSHA AROMA BEAUTE
-NON COMEDOGENIC
-MISSHA FLOWER
-FLOWER DSW
-PRIME
3. 4P analysis
3. 4P analysis
② 가격
online에서의 배송료를 없앤 가격으로 오프라인 상에서의 초저가 가격의 탄생
③ 유통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제조사→소매점
→소비자로 이루어진다. 제조원가와 소비자 원…(省略)
설명
Download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ppt( 61 )
(marketing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marketing 성공 事例 (SWOT,STP,4P MIX 포함)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1.gif)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2.gif)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3.gif)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4.gif)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5.gif)
%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20%20(SWOT,STP,4P%20MIX%20%ED%8F%AC%ED%95%A8)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마케팅,프레젠테이션,미샤,마케팅,성공,사례,SWOT,STP,P,MIX,포함,경영경제,레포트
online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조원 :
담당교수님 : 교수님
1. 선정동기
2. STP analysis
①시장세분화
②타겟팅
③포지셔닝
3. 4P analysis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4. SWOT analysis
5. 미래 향후 strategy
목 차
1. 선정동기
최초의 online 화장품 쇼핑몰 미샤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
online 오프라인 샵에서 성공한 미샤
열약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instance(사례)
2. STP analysis
ⓘ 시장 세분화<나이>
1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가 높다.화장에 관심이 많다.
(marketing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marketing 성공 事例 (SWOT,STP,4P MIX 포함)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의 마케팅 성공 사례 (SWOT,STP,4P MIX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미샤 마케팅 성공 사례 SWOT STP P MIX 포함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화장품 지정브랜드 선호
2. STP analysis
②타게팅<10~20대초반>
10대 에서 20대 초반을
타겟으로 지정.
인터넷(Internet) 빈도수도 높고,
화장품 사용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다
인터넷(Internet)사용 빈도수<출처-통계청>
2. STP analysis
③ 포지셔닝
10대를 타겟으로 하여 미래 고객을 확보.
online 회원을 확보한 후 오프라인으로 진출 하여 고객들의 신뢰도가 형성되었다.대부분이 화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