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9 04:58본문
Download :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발달평가.hwp
뭐든지 스스로 해보려고 하며 성공을 통해서 성취감을 얻는 시기인만큼 원에서도 많은 칭찬으로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게 뭐야?’라고 질문을 할 수 있따
4) 자연 탐구
(신체 운동)
5) 사회 관계
-OO이는 최근에 배변훈련에 성공하여 낮에도 낮잠시간에도 실수하지 않고 의사표현을 한 후 화장실에 가서 배변을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이를 선택하여 즐겁게 놀이하는데 음식 만드는 놀이, 엄마 아빠 놀이, 병원놀이 등 ....
본문 일부: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낯선 사람에게 수줍은 감정을 드러낸다.
Download :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발달평가.hwp( 38 )
(자연 탐구)
(예술 경험)
-친근한 노래를 따라 부른다.
-약간 흘리지만 숟가락이나 포크를 이용해 스스로 식사를 한다.
-간단한 질문(예 : 누구, 어디에, 언제 등)에 답할 수 있따
3) 의사 소통
또한 OO이는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알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으며 자신과 다른 친구들을 구별하며 자신과 다른 사람의 차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합니다.(1년치 발달 평가/아주 자세합니다)
1학기와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서로 이어집니다. 많은 칭찬과 격려로 자신감을 얻어서 더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본생활습관)
-5~6개의 블록으로 담을 쌓는다.
목차:
-잘못 발성된 소리를 고쳐주면 따라한다. 1학기와 2학기 행동 발달 평가는 서로 이어집니다. 1학기때는 빨대컵을 좋아하던 OO였지만 지금은 친구들과 똑같이 컵을 사용하여 물을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2세아동발달,아동발달,행동발달평가,발달평가,만2세발달평가,만2세행동발달,만2세발달,만2세평가,평가인증발달평가
1. 구분 / 관찰내용
(의사 소통)
1) 기본 생활 습관
-바닥에 있는 공을 앞으로 찬다. 아주 자세한 종합평가입니다.
(이후 내용 省略)
(2학기 종합 평가)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2. 종합 평가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 7명입니다.
-사랑, 분노, 슬픔, 즐거움 등과 같은 감정을 드러내 보인다.
-자발적으로 그리기, 만들기를 한다.
-어른을 모방하여 이를 닦는다.
-부모의 지시에 따라 인사할 수 있따
(사회 관계)
만2세 행동 발달 평가





6) 예술 경험
-소리를 듣고 그 대상이나 물건의 명칭을 안다.
-지시할 때 물건을 ‘위’나 ‘아래’에 놓는다.
-어른의 손이나 난간을 붙잡고 계단을 잘 올라가며 곧 어른의 도움 없이 난간을 붙잡지 않고 계단을 올라간다.
레포트 > 교육계열
다.
-줄긋기를 할 수 있으며 점차 십자 긋기를 모방한다.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관찰)7명 분량입니다.
순서
설명
-노래나 리듬에 맞춰 몸으로 표현한다. 2) 신체 운동
만2세 1학기, 2학기 행동 발달 평가(아동 발달 watch)7명 분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