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하나은행의 광고戰略 分析 > price5 | price.kr report

하나은행의 광고戰略 分析 > price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5

하나은행의 광고戰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5:38

본문




Download : 하나은행의 광고전략 분석.hwp




그 중 창립 8년밖에 안된 하나은행은 후발 은행이라는 이미지 탈피를 위해 파격적인 TV광고를 제작하였고, 지속적인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시장 진입에 성공한 은행으로 평가받고 있다아 하나은행은 역사(歷史), 규모, 지점 수에서의 열세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발상전환으로 이미지 구축을 위해 TV매체를 적절히 활용한 캠페인 전술을 펼쳤고 현재 시중은행 중 가장 높은 인지율을 기록하는 은행으로 발돋움하였다.

순서

Download : 하나은행의 광고전략 분석.hwp( 87 )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1.gif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2.gif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3.gif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4.gif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5.gif 하나은행의%20광고전략%20분석_hwp_06.gif



하나은행이 현재의 대형은행이 되기까지는 광고戰略도 한몫을 했다고 판단됩니다.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하나은행의광고전략분석 , 하나은행의 광고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러한 하나은행의 광고戰略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하나은행의광고戰略分析

하나은행의 광고戰略 分析


,경영경제,레포트


하나은행이 현재의 대형은행이 되기까지는 광고전략도 한몫을 했다고 판단됩니다. 결실을 맺게 한 많은 요인 중 본 보고서에서는 광고전술에 초점을 맞춰 살펴보고자 한다.
▽ 개 요 ▽

◈ 파격적인 TV광고 집행으로 후발 은행 이미지 탈피 - 하나은행

1. 하나은행의 연혁
2. 하나 은행의 탄생 배경
3. 방송광고는 은행홍보에 가장 효율적인 수단
4. 연도별 광고 전술
5. 크리에이티브 가득한 별돌이와 곰돌이

▽ 나가면서 ▽

후발주자로서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방면에 전술적으로 주력했던 하나은행. 바램만큼이나 좋은 결실을 맺었다.
1. 하나은행의 연혁
-1971 한국 최초의 비은행금융기관인 한국투자금융 창립
-1991 하나은행으로 전환(금융시장개방과 국제화에 대비한 제2의 foundation)
-1993 세계적 금융경제지 `Euromoney`에서 `한국의 최우수은행`으로 인정
-1995 은행감독원 94년도 은행경영평가에서 전부문 최우수등급인 `AA`획득
국내은행 역사(歷史)상 최단기간인 3년 9개월만에 총수신 10조원 돌파
-1996 해외주식예탁증서…(투비컨티뉴드 )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
◈ 파격적인 TV광고 집행으로 후발 은행 이미지 탈피 - 하나은행
최근 금융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2001년 예상 선도은행` 설문조사에서 국민-하나-한빛 등 합병은행들이 나란히 1~3위를 차지했다.이러한 하나은행의 광고전략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전체 19,54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