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 / 시각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14:47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ppt
) T 좋아하는 동물이 뭐니 T 집에서 키우는 동물이 있니 T 동물원에 가 본적이 있니 무슨 동물을 보았니 T 교실로 데려오고 싶은 동물들이 있니 T 선생님이 종이 한 장과 크레파스, 파스 넷을 줄 꺼야. 그러면 이 종이에 네가 그리고 싶은 동물을 크레파스나 파스 넷을 사용하여 그려봐. 이 그림은 선생님이 보관 할 꺼 야. T 네가 그린 그림의 동물은 어디에서 살아 T 그곳에서 무엇을 할까 T 이 동물을 교실로 데려오고 싶니 T 이제 정리(arrangement)하고 다른 영역으로 가자. 교사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901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D%94%84%EB%A1%9C%EC%A0%9D%ED%8A%B8%20%EC%8A%A4%ED%8E%99%ED%8A%B8%EB%9F%BC%20%ED%8F%89%EA%B0%80(%EC%8B%9C%EA%B0%81%EC%98%88%EC%88%A0%20%EC%98%81%EC%97%AD)-9010_01_.gif)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901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D%94%84%EB%A1%9C%EC%A0%9D%ED%8A%B8%20%EC%8A%A4%ED%8E%99%ED%8A%B8%EB%9F%BC%20%ED%8F%89%EA%B0%80(%EC%8B%9C%EA%B0%81%EC%98%88%EC%88%A0%20%EC%98%81%EC%97%AD)-9010_02_.gif)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901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D%94%84%EB%A1%9C%EC%A0%9D%ED%8A%B8%20%EC%8A%A4%ED%8E%99%ED%8A%B8%EB%9F%BC%20%ED%8F%89%EA%B0%80(%EC%8B%9C%EA%B0%81%EC%98%88%EC%88%A0%20%EC%98%81%EC%97%AD)-9010_03_.gif)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901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D%94%84%EB%A1%9C%EC%A0%9D%ED%8A%B8%20%EC%8A%A4%ED%8E%99%ED%8A%B8%EB%9F%BC%20%ED%8F%89%EA%B0%80(%EC%8B%9C%EA%B0%81%EC%98%88%EC%88%A0%20%EC%98%81%EC%97%AD)-9010_04_.gif)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901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2/%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D%94%84%EB%A1%9C%EC%A0%9D%ED%8A%B8%20%EC%8A%A4%ED%8E%99%ED%8A%B8%EB%9F%BC%20%ED%8F%89%EA%B0%80(%EC%8B%9C%EA%B0%81%EC%98%88%EC%88%A0%20%EC%98%81%EC%97%AD)-9010_05_.gif)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 시각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시각예술 영역- 시각예술 영역 제 1영역 도입 동물농장 노래를 부르...
...
순서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 / 시각예
- 시각예술 영역- 시각예술 영역 제 1영역 도입 동물농장 노래를 부르...
설명
다. 마무리 그 동물을 왜 그렸는지...동물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나와 함께 있다면 어떨지 느낌에 대해 이야기 나눈 뒤 그림을 교사가 보관할 것을 이야기 한 후 마무리 한다.) (노래를 부른 후 동물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눈다. 시각예술 영역 제 1영역 T 너희들, 동물농장 노래 아니 C 네. C 아니요. (모르는 유아가 있으면 동물의 소리 내 보기를 한다.
Download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프로젝트 스펙트럼 평가(시각예술 영역).ppt( 81 )
- 시각예술 영역- 시각예술 영역 제 1영역 도입 동물농장 노래를 부르며 동물소리 흉내 내기를 한다. 전개 좋아하는 동물에 대하여 이야기 나눈 후 그 동물을 그리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