事例(사례)관리자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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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7 13:2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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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원의 발견이나 서비스제공기관과의 교섭에서 창조성을 발휘할 것
전자의 대상이나 서비스제공자와의 대응방법에 마주향하여 스테인버그와 카터(Raymond, M. Steinberg & Genevieve W. Carter, 1983 : 160-161)는 다음과 같은 18가지의 구체적인 개입기술을 example(사례) 관리자가 지녀야 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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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기술을 사용하여 효율를 올릴 것
- 클라이언트의 말을 경청하고 적절하게 reaction response할 것
- 전문가의 입장에서 케어계획에 대한 설명을 서비스제공자 등에게 할 수 있을 것
설명
... 이하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클라이언트에게 자신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며, 나아가 자유롭게 말할 수 있게 할 것
example(사례) 관리자 역할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整理) 한 data(資料).



- 역량 이상의 문제에 마주향하여 는 다른 전문가에게 위임할 것
다. - example(사례) 를 단기간에 종료시킬 것
- 필요하다면 심리적인 원조를 실시할 것
- 클라이언트의 개별적 상황을 이해하고, 그것에의 감정이입을 할 것
example(사례) 관리자의 역할을 파악하기 위해 웨일(Weil) 등이 고안한 example(사례) 관리자의 역할을 제시해 보았다(Weil & Karls, 1985 : 18-23). 그는 example(사례) 관리자를 모두 15개의 역할을 가진 것으로 파악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문제해결자, 계획자, 서비스조정자, 평가자 등은 클라이언트, 서비스 네트워크, example(사례) 관리자의 3자 모두에게 책임을 가지는 역할로 규정하고 있다아 이들 네 가지역할에 진단자의 역할을 추가한 것이 example(사례) 관리자의 기본적인 역할로 이해할 수 있다아 다른 옹호자, 중개자, 수정자, 기록보관자, 컨설턴트(상담자), 공동원조자, 치료자, 카운슬러, 촉진자의 10가지 역할은 example(사례) 관리의 기본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있어 측면적으로 필요한 역할이다.
- 가족관계에서의 문제나 클라이언트의 분노 등에 능숙하게 대응할 것
example(사례) 관리자의 역할
- 클라이언트에게 구체적인 도움을 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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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자 역할
- 클라이언트, 서비스제공기관 및 example(사례) 관리자의 3자 사이에서는 신뢰관계를 조성할 것
A+ Task 물
- 클라이언트의 자립을 촉진하도록 심리적인 원조를 할 것
자료(data)タイトル : 事例(사례)관리자 역할
事例(사례)관리자 역할
- 클라이언트가 구하고 있는 서비스나 원조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
事例(사례)관리자 역할에 대한 report 자료(data)입니다.
- 클라이언트, 가족, 제3자 사이에 생기는 opinion의 차이를 조정하고 해결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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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라이언트의 變化나 새로운 서비스를 가져오기 위해 유효한 접근을 활용할 것
순서
- 클라이언트의 비공식적 지원자 사이에서의 상호작용을 촉진할 것
data(資料)명 : example(사례) 관리자 역할
- 클라이언트나 그 가족에게 서비스에 관한 교육을 시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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