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업과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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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5 16:5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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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요자시장󰡓의 추세가 진전되면, marketing 관념의 도입은 필연적이고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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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업과 마케팅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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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Ⅰ. 서론, , Ⅱ. theory 적 배경, 1. 마케팅의 concept(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strategy, 제 1 절. 사업strategy, 제 2 절. strategy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strategy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conclusion , , , 파일크기 : 105K
, , Ⅰ. 서론, , Ⅱ. 이론적 배경, 1. 마케팅의 개념, 2. 부동산마케팅의 인식, 3. 부동산업과 마케팅, , Ⅲ. 부동산 마케팅 전략, 제 1 절. 사업전략, 제 2 절. 전략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략 대안, , Ⅳ. 부동산 마케팅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마케팅 , 제 3 절. ONE TO ONE 마케팅,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마케팅, 제 5 절. 내부마케팅, 제 6 절. 마케팅믹스, 제 7 절. 글로벌 마케팅, , Ⅴ. 결론 , , , FileSize : 105K , 부동산업과 마케팅전략기타레포트 , 부동산업과마케팅전략 동산마케팅 부동산마케팅
Ⅰ. 서론
Ⅱ. 理論(이론)적 배경
1. marketing 의 관념
2. 부동산marketing 의 인식
3. 부동산업과 marketing
Ⅲ. 부동산 marketing 전술
제 1 절. 사업전술
제 2 절. 전술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술 대안
Ⅳ. 부동산 marketing 활동 제안
제 1 절. CRM
제 2 절. 글로벌 marketing
제 3 절. ONE TO ONE marketing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marketing
제 5 절. 내부marketing
제 6 절. marketing 믹스
제 7 절. 글로벌 marketing
Ⅴ. conclusion(결론)
Ⅰ. 서 론 제조업 등 일반기업의 경우에는 일찍부터 marketing 관념이 도입되어 marketing 어프로치에 의한 기업경영이 일반화되고 최근에는 정치분야에도 marketing 관념이 도입되어 설문조사/여론조사 등에 의한 선거전술 수립이 일반화되고 있따 그러나 부동산시장의 경우에는 구미등 선진국에서도 marketing 관념의 도입이 미흡하고, 특히 IMF사태이전까지 줄곧 “공급자시장󰡓에 지나지 않았던 국내부동산시장에는 marketing 관념이 제대로 introduce되지 않았고 또한 업계에서는 marketing 관념을 도입할 필요조차 느끼지 않았다. 하지만 IMF사태 이후 국내 부동산시장은 유례없는 침체기를 겪었으며 최근에는 부동산시장의 구조자체가 근본적으로 변혁하려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따 즉 시장주체 구조가 󰡒수요자시장󰡓의 형태로 바뀌어 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국내외를 막론하고 󰡒부동산marketing 󰡓이라는 문헌이…(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