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20:16본문
Download :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hwp
한편,60대의 여행 동행 희망자를 살펴보면, 남성은 ‘부부’를 희망한 사람이 50%가 넘고,‘친구’는 10%정도인데 비하여, 여성은 ‘부부’가 30%대,‘친구’도 30%대로서, 남성과 여성에 있어 ‘여행의 파트너’ 선택 의식이 다르게 나타난다.
, 파일크기 : 883K
지금, Japan에서는 ‘중노년세대’(Japan에서는 ‘熟年세대’라고 불림)가 소비의 주역이 되고 있다.사회의 고령화가 진전되면서, 소비측면에서 보면 중노년층이 전체의 흐름을 움직이는 ‘트랜드 메이커’라고 말해지고 있다아 여행시장에 있어도 중노년세대는 중심적인 존재로서,2000년의 출국자수로 볼 때 50대 이상이 전년대비 12.6% 증가하여 32.3%를 점유함으로써,1990년의 점유율 24.4%와 비교하여 7.9%포인트 증가했다. 단순한…(drop)
일본,해외여행,여행,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FileSize : 883K , 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해외여행 여행






순서
日本(일본) 중노년(熟年)세대의 해외여행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중노년층의여행패턴.hwp( 70 )
다. (재)Japan교통공사의 조사에 따르면, 중노년세대의 여행목적은 ‘놀기’보다 ‘배우기’가 중심이 되는 경향에 있다아 중노년세대는 여행지에서도 지적 호기심에 넘치고 활동적이어서, ‘액티브 시니어’‘ (Active Senior)라고 불릴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