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과학 교육 발표 문학적접근 / Report 과학 교육을 위한 아동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09:20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hwp
ㆍ관심 있는 동물과 식물의 특징을 알아본다. ㆍ낮과 밤의 다른 점을 알아본다. ㆍ주변의 동물과 식물을 관찰해 본다. Report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 1. 유치원 교육...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6035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A%B3%BC%ED%95%99%EA%B5%90%EC%9C%A1%EB%B0%9C%ED%91%9C-%EB%AC%B8%ED%95%99%EC%A0%81%EC%A0%91%EA%B7%BC-6035_01_.gif)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6035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A%B3%BC%ED%95%99%EA%B5%90%EC%9C%A1%EB%B0%9C%ED%91%9C-%EB%AC%B8%ED%95%99%EC%A0%81%EC%A0%91%EA%B7%BC-6035_02_.gif)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6035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A%B3%BC%ED%95%99%EA%B5%90%EC%9C%A1%EB%B0%9C%ED%91%9C-%EB%AC%B8%ED%95%99%EC%A0%81%EC%A0%91%EA%B7%BC-6035_03_.gif)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6035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A%B3%BC%ED%95%99%EA%B5%90%EC%9C%A1%EB%B0%9C%ED%91%9C-%EB%AC%B8%ED%95%99%EC%A0%81%EC%A0%91%EA%B7%BC-6035_04_.gif)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6035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A%B3%BC%ED%95%99%EA%B5%90%EC%9C%A1%EB%B0%9C%ED%91%9C-%EB%AC%B8%ED%95%99%EC%A0%81%EC%A0%91%EA%B7%BC-6035_05_.gif)
유아교육학 과학 교육 발표 문학적접근 / Report 과학 교육을 위한 아동문
설명
Report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 1. 유치원 교육...
Download : [유아교육학] 과학교육발표-문학적접근.hwp( 8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Report 과학교육을 위한 아동문학의 통합적 접근법 . 유치원 교육과정안의 과학교육 탐구생활 목표(goal) 주위의 여러 가지 사물과 자연 현상에 대하여 호기심과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는 데 필요한 기초 능력과 태도를 기른다.5. 도구와 기계에 관심 가지기ㆍ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도구와 기계에 관심을 가진다. . 과학 활동으로 연계하기 좋은 그림책의 종류 우리 몸에 대하여 알아보기 ▶ 남·녀 ...
[유아교육학] 과학 교육 발표 문학적접근 / Report 과학 교육을 위한 아동문
순서
다.ㆍ도구와 기계가 생활에 주는 편리함에 대하여 알아본다.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문제를 창의적으로 탐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하려는 태도를 기른다. 가. 주변 생활과 자연 현상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초적인 탐구 능력과 태도를 기른다. ㆍ지구와 해, 달에 대하여 관심을 가진다.ㆍ여러 가지 물체를 관찰하고, 그 특징을 알아본다. ㆍ관심 있는 동물과 식물을 키워 본다. 나. 구체적인 사물의 조작을 통하여 논리·수학적 사고의 기초 능력을 기른다. ㆍ여러 가지 물체의 움직임을 비교해 본다.3. 자연 현상에 대하여 알아보기 ㆍ날씨에 따른 생황의 change(변화)를 관찰한다. ㆍ나의 출생과 성장에 대하여 알아본다. 수준별 내용 내 용ⅠⅡ〈과학적 탐구〉 1. 우리 몸에 대하여 알아보기ㆍ우리 몸의 주요 부분을 살펴보고, 이름을 알아 본다. 다. ㆍ간단한 도구를 사용해 본다. 4. 물체와 물질 탐색하기 ㆍ물체의 움직임을 관찰해 본다. ㆍ물질의 change(변화)에 호기심을 가진다. ㆍ우리 몸의 주요 부분의 기 능에 대하여 알아본다. 2. 생물에 대하여 관심 가지기 ㆍ동물과 식물을 가끼고 보살펴 주려는 마음을 가진다. ㆍ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생활의 차이를 알아본다.ㆍ계절의 change(변화)에 관심을 가진다. ㆍ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물질의 change(변화) 과정을 관찰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