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 price5 | price.kr report

[[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4:11

본문




Download : 훼미리마트의 PB.doc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Download : 훼미리마트의 PB.doc( 94 )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마케팅성공事例(사례)]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인문사회 훼미리마트의 PB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
훼미리마트의 PB-9086_01_.gif 훼미리마트의 PB-9086_02_.gif

훼미리마트의 PB(자사상표)브랜드 포너스는 우유 빵 꼬마김치 안주류 등 총 200여품목으로 아이템이 확대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식품뿐 아니라 일회용카메라 티슈 세제 등 생활용품 등도 포너스 브랜드 로 선보이고 있다. 할인점들은 PB제품들은 대용량과 저가격 위주의 제품으로 개발 운영하고 있으나 훼미리마트는 10대 ~20대 초반의 젊은층에 초점을 맞춘 즉석간편 식 위주의 상품개발에 주력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컵라면과 동반구매의 비율이 높은 `꼬마김치`를 500원인 저가격으 로 개발한 것을 비롯해 포너스아이스크림, 거리의 토스트 등 다양한 품 목으로 PB개발 범위를 점차 확대해 가고 있다. 이 가운데 `포너스우유`의 경우는 일반제품들과 같이 광고를 하지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0~20대 고객이 구입하는 가공우유의 30% 이상을 점 유할 정도로 점차 그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는 10여년간 개발해 온 60여 종류의 PB상품을 지난해 10 월부터 훼미리마트에서 드리는 보너스상품이란 뜻의 포너스(FONUS) 브랜 드로 통일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