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P&G 마케팅성공事例(사례)分析 > price5 | price.kr report

P&G 마케팅성공事例(사례)分析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G 마케팅성공事例(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2:10

본문




Download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순서


P&G 마케팅성공事例(사례)分析

Download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14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P&G 마케팅성공사례분석
P&G 분석
현장 조사내용
I.
II.
III.
IV.
V.
목 차
P&G의 성공 요인
H-80의 바람직한 활용 plan
기존 브랜드의 활용 plan
LDL시장의 세분화와
P&G의 기존 브랜드 포지셔닝 논리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I. P&G의 성공 요인
헌신적이고 뛰어난 인적자원관리
의사결정 전 철저한 분석 ->신중하고 보수적인 경영관리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들
오랫동안 쌓아온 marketing
노하우
核心(핵심) 가치 보존
소비자의 다양한 Needs별 시장 세분화
고객들로부터의 신뢰성
공급업자들로부터 정직성
성 공 !
II. LDL 시장의 세분화
LDL 시장의 세분화 실태
Mildness
Price
Performance
Mildness
손보호의 편익
1981년 판매량 37%
Price
저가격의 편익
1981년 판매량 28%
Performance
강력한 세정력
1981년 판매량 35%
II. P&G 기존 LDL 브랜드들의 포지셔닝 strategy의 논리
Ivory
1957년 런칭
Mildness로 포지셔닝
뛰어난 세정력과 손보호
시advantage유율 15.5%로 1위
Dawn
Joy
Performance로 포지셔닝
기름기 제거 제조기술 특허
시advantage유율 14.1로 1위
반복구매 전환률을 바탕으로 시험구매에 집중
? P&G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전환률을 기록
Price로 포지셔닝
P&G최초의 LDL 제품
이경규를 활용한 效果(효과)적 광고

III. 신규 브랜드 출시에 관하여
시장 상황 분석
한주에 가정에서 쓰는 양 * 52주(1년) * 총가구수*사용가구수
(0.6온스 * 12) * 52주 *
7천9백만명 * 90%
26,620 (백만단위)온스??
향후 1% 성장 예측
26,620 * (1.01)? = 26,620 * 1.051 = 27,977 온스
(단위 백만)
연간 시장크기
분석 …(skip)






P&G,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gif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gif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gif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gif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gif P&G%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gif
설명




P&G 마케팅성공事例(사례)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