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이중 시장 전략(strategy) > price5 | price.kr report

이중 시장 전략(strategy) > price5

본문 바로가기

pri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중 시장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16:16

본문




Download : 이중 시장 전략.hwp




이러한 급작스러운 지분 매각에 대해 주위의 시각은 다양하지만, 단기적 시각에서는 긍정적이라는 것이 중론이다. 이는 관련자는 물론 SK텔레텍, 팬텍 측 경영자들조차도 직전까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을 정도의 고위 경영자 간에 결정된 사항 이었으며 그런 만큼 주위를 놀라게 하였다. 그러나 SK텔레텍의 지분을 팬텍에 넘김으로써 이러한 규제로부터 자유로워짐으로써, 생산량 확대가 가능해지고, 해외시장에로의 진출도 보다 손쉬워 졌다.

Download : 이중 시장 전략.hwp( 99 )








이중 시장 전략(strategy)에 대한 資料입니다.
이중 시장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지난 2000년 신세기 통신을 합병하면서 덩치를 불린 SK텔레콤는 공정거래 위원회로부터 연간 120만대 생산의 규제를 받고, 업계 최대 과징금을 무는 등 외적 압박을 받아 왔다. 그러…(省略)
마케팅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이중%20시장%20전략_hwp_01.gif 이중%20시장%20전략_hwp_02.gif 이중%20시장%20전략_hwp_03.gif 이중%20시장%20전략_hwp_04.gif 이중%20시장%20전략_hwp_05.gif 이중%20시장%20전략_hwp_06.gif

순서





이중 시장 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에 따라 SKT의 경영권은 팬텍에 넘어가게 되었다.

2. 기업 개요 및 시장 상황

가. 기업개요
SKT :
설립일 1994.05.02 자본금 8000억원 직원수 1049명 주식수 160,000,000주팬텍앤큐리텔 :
설립일 2001.04.09 자본금 531억원 직원수 1,142명 주식수 106,321,915주
SK텔레텍은 명품 핸드폰 이미지(more for more)의 단말기 브랜드 sky로, 팬텍계열은 중저가 단말기 팬택앤큐리텔로써 핸드폰 시장에 참여해왔다. 마케팅 , 이중 시장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서문


2. 기업개요 및 시장



3. SWOT analysis(분석)



4. Marketing Mix



5. STP analysis(분석)



6. 단말기 시장 / Brand Marketing



7. 대안 및 방향


1. 서문

2005년 5월 3일 SK텔레콤은 60%의 지분을 팬텍앤큐리텔에 매각하기로 합의를 보았다. 내수 생산량 규제 등의 외적 내적 압박으로 삼성과 LG에 밀려왔던 SK텔레텍이지만, 앞으로의 상황은 이제 알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막강한 브랜드를 지닌 SK텔레텍을 소유하게 된 -일시적이던 영구적이던- 팬텍이 새로운 環境(환경)-Environment-과 위협-Threat-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것인지 그림을 그려보고, marketing 전술에 있어서의 방향성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이에 따라 삼성과 LG는 상당히 긴장하는 모습이다.
SK텔레콤이 자사의 지분을 팬텍에게 넘기게 된 가장 큰 Cause 은 정부에 의한 “쏠림현상”에 대한 제제 압박이 주된 Cause 이다.
Total 19,5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