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price6 | price.kr report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pric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6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15:40

본문




Download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ppt






경쟁자 analysis(분석) -웅진 코웨이
? 렌탈 제도 도입 후 무려 10배 가량 성장을 거듭
`01년 12월 업계 최초로 렌탈 판매 방식 도입
제품 Category에 따라 브랜드를 쓰는 전략(戰略) 을
선택하여 ‘케어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명 도입
전국 9,400명의 코디를 이용한 差別화 된 A/S 제공
RBD(저항체 방전) 플라스마 촉매 시스템 독자 개발
매년 100% 이상의 고성장 기록
경쟁자 analysis(분석) -웅진 코웨이 …(skip)



다.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목 차
1. 제품 . 자사analysis(분석)
2. 경쟁자 analysis(분석)
3. 소비자 analysis(분석)
4. 광고 목표(goal)
5.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제품 . 자사analysis(분석)
?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
`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써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의 독특한 생활文化(문화)에 맞도록 제품 설계

‘공기청정기 기증 marketing ’(각국 공항 흡연실에 공기 청정기 기증)을
통해 세계적인 입소문 marketing 성과

담배나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CO) 제거 기능 강조

무구(無垢)라는 브랜드를 도입해 差別화 된 marketing
제품 . 자사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03년 공기청정기 국내부문 판매 1위
중견업체답지 않은 A/S망과 판매망
구축 (대우전자 서비스 대행 의뢰)
20여 년 동안 공기청정기만을
개발 해온 기술력

Well-being 풍조
악화되어 가는 대기 오염과 황사현상
등으로 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인식 확대
아토피성 피부염, 아동 천식 등의 질환 증가
소득수준 향상
경쟁사들의 성장 ? 웅진 코웨이, 샤프, 삼성
원가의 상승 ( 원자재 비, 인건비 등)
공기 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necessity need
인식 부족

‘청풍무구’라는 기업 이미지의
Positioning이 아직 널리 이루어 지지 않음
세계적 브랜드 네임이 없다.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1.gif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2.gif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3.gif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4.gif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5.gif 청풍무구%20공기청정기%20광고기획서_ppt_06.gif





청풍무구,공기청정기,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ppt( 8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9,4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