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8 13:37본문
Download :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hwp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
%EC%9D%98%20%EB%B0%9C%EB%8B%AC%EB%8B%A8%EA%B3%84_hwp_01.gif)
%EC%9D%98%20%EB%B0%9C%EB%8B%AC%EB%8B%A8%EA%B3%84_hwp_02.gif)
%EC%9D%98%20%EB%B0%9C%EB%8B%AC%EB%8B%A8%EA%B3%84_hwp_03.gif)
Download :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hwp( 33 )
아동,미술창작,미술표현,발달단계,예체능,레포트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 ,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예체능레포트 , 아동 미술창작 미술표현 발달단계
순서
레포트/예체능
설명
아동의 미술창작(미술표현)의 발달단계
Rubin(1984)은 아동이 새로운 미술형식이나 매체를 배우면서 거쳐야 하는 아홉 단계를 만들었다. 이 단계는 높은 감각과 근육운동, 최선의 탐구目標(목표)를 제공한다.
세 번째 단계는 명명하기(naming) 단계로 성인의 격려로 아동의 창의성이 작품으로 나타나기 스타트하고 아동은 창…(drop)
다.
두 번째 단계는 형성하기(forming) 단계로 아동이 미술재료로 통제를 얻고 결과를 생산하기 위해 재료를 의식적으로 조작한다. 이 단계는 난화, 바르기, 구부리기나 평평하게 하는 활동이 이루어진다.
첫 번째 단계는 전 단계(prephase)로 조작하기(manipulating)단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