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strategy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8 17:40본문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3000원]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9 )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strategy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러블리하트,한국,가방,브랜드,문제점과,마케팅,전략,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러블리하트 한국 가방 브랜드 문제점과 마케팅 전략 방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러블리하트,한국 가방 브랜드,문제점과 마케팅 strategy 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러블리하트,한국%20가방%20브랜드,문제점과%20마케팅%20전략%20방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9F%AC%EB%B8%94%EB%A6%AC%ED%95%98%ED%8A%B8,%ED%95%9C%EA%B5%AD%20%EA%B0%80%EB%B0%A9%20%EB%B8%8C%EB%9E%9C%EB%93%9C,%EB%AC%B8%EC%A0%9C%EC%A0%90%EA%B3%BC%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A9%ED%96%A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LOVELY HEART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intro
SWOT/ STP
problem(문제점)과 marketing 전략(strategy) 방향
4. 해결plan 1: 디자인 다양화
5. 해결plan 2: 보물찾기 이벤트
6. 해결plan 3: POP-UP STORE
7. 해결plan 4: AFTER COMMUNICATION
8. 해결plan 5: PPL
_SLIDE_3_
100% 국내 제조방식의 순수 한국 가방 브랜드
20년간 가방만 전문 생산해온
기술력과 노하우 및 디자인 보유
여성과 남성 가방, 지갑, 스마트폰 케이스 판매
현재 포항, 대구, 창원에서 오프라인 매장 운영
브랜드 intro
_SLIDE_4_
기업연혁
_SLIDE_5_
SWOT/ STP
Strength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
국내 최초 온 라인 A/S신청(무기한)
Loyal customer 보유
-`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참여
_SLIDE_6_
WEAKNESS
- marketing 홍보 미비 → 인지도 부족
자본력 부족
오프라인 매장 절대적 부족
한정된 디자인
SWOT/ STP
자본투자
유통망 확충
2012년
연 매출 600억 원
_SLIDE_7_
OPPORTUNITY
모바일 쇼핑족(검지족) 증가
패션의 자기표현수단화
- 합리적 소비문화 (가격의 정당성 판단)
SWOT/ STP
모바일 쇼핑 매출 추이
2013~2014년은 추정치 (reference(자료):한국온 라인쇼핑협회)
_SLIDE_8_
THREAT
SPA브랜드의 시장장악
Masstiage 브랜드에 대한 관심증대
- 대기업의 가방시장 진출
SWOT/ STP
_SLIDE_9_
기존의 Segment &Targeting
- 20대 40대 여성
- 브랜드 ` 제품 품질
- 온 라인 쇼핑몰 자주 이용
- 기본 아이템 위주
새로운 Segment & Targ…(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