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3 15:51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분석.ppt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analysis(분석)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분석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1.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2.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3.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4.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5.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20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5%AC%EB%A7%A4%EC%9D%98%EC%82%AC%EA%B2%B0%EC%A0%95%20%EB%B6%84%EC%84%9D_ppt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분석.ppt( 33 )
구매의사결정 分析
구매의사결정과정 이란
Davis & Rigaux 分析방법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관계 分析
2
1
3
목차
1. 구매의사결정과정
정보수집자, effect(영향) 자 , 의사결정자, 구매자, 사용자로 나뉘어 각 의사결정단계에 따른 역할을 분담한다. 이는 개별적으로 혹은 공동으로 이루어 진다.
일정한 조건하에 가족의 공동결정 혹은 개별결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진…(생략(省略))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 analysis(분석)
경제경영,구매의사결정,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가족이 수행해야 하는 활동은 외부적(남편) 활동과 내부적(아내) 활동으로 구분 , 도구적(수단적) 욕구와 표현적(감정적) 욕구와 관련되어 전통적으로 남편은 도구적 역할, 아내는 감정적 역할을 맡아왔으며 최근에는 그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