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分析,경쟁브랜드,마케팅 전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08:45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설명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introduction
2.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책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introduction
_SLIDE_4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닐것이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스타트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점
2호점 명동 점
_SLIDE_5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네임과 컨셉
8초= 인간이 현재라고 생각하는 시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처음 만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 가장 Hot 한 Trend를 제시하는 즉각성
수학의 무한대 기호를 표현함, 에잇세컨즈의 Concept-Free라는 브랜드 지향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팔색조와 어떠한 방면에서도 뛰어난 팔방미인 표현
Creative Life Style With 8ight Seconds !
_SLIDE_6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Brand Image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미디어
녹색 넝쿨 인테리어
자유로운 상품배치
밝고 따듯한 조명
_SLIDE_7_
1. 브랜드 introduction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Store Image
_SLIDE_8_
2. 외부 environment(환경)
_SLIDE_9_
정치적 environment(환경)
경제적 environment(환경)
①개성공단 정상화
…(省略)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分析,경쟁브랜드,마케팅 전술分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에잇세컨즈,IGHT,SECONDS,소개와,외부환경,경쟁브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分析,경쟁브랜드,마케팅 전술分析
Download :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59 )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 ,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 경쟁브랜드 마케팅 전략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1.gif)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2.gif)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3.gif)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4.gif)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5.gif)
%20%EC%86%8C%EA%B0%9C%EC%99%80%20%EC%99%B8%EB%B6%80%ED%99%98%EA%B2%BD%EB%B6%84%EC%84%9D,%EA%B2%BD%EC%9F%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B6%84%EC%84%9D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