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理論(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01:50본문
Download : 6장.hwp
제6장 한계효용理論(이론), , 제1절 효용의 관념, 제2절 한계효용理論(이론), , 다운로드 : 58K
제6장 한계효용이론, , 제1절 효용의 개념, 제2절 한계효용이론, , FileSize : 58K , [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이론경영경제레포트 , 한계효용 효용 가치의역설





[미시경제학] 소비자선택의 理論(이론)
제6장 한계효용theory
제1절 효용의 concept(개념)
제2절 한계효용theory
수요의 법칙: 관찰된 사실. 소비자선택theory : 관찰된 소비자의 행동을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의 결과로 해석. 합리적 선택: 소비자는 주어진 제약 하에서 최선의 선택을 한다. 효용의 concept(개념) *효용(Utility): 재화나 서비스를 소비함으로써 느끼는 소비자의 만족. 기수적 효용(cardinal utility): 소비에서 오는 만족도를 절대적인 수치로써 측정(測定) 한 것. 서수적 효용(ordinal utility): 소비에서 오는 만족도를 크기의 순서대로 측정(測定) 한 것…(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6장.hwp( 96 )
설명
한계효용,효용,가치의역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