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디프리 > price6 | price.kr report

디프리 > pric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ice6

디프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17:34

본문




Download : 디프리[2].ppt





기대effect
2. 創業동기 , 기대effect



Defree : 디프리
Dessert cafe (buffet )
1. 創業자 인적사항
contents
4. marketing
3. 創業사업 기술성 및 품질경쟁력 analysis
2. 創業동기 및 기대effect
5. 시장조사
6. 인력확보 계획
7. 투자비용
8. 자금조달 방법
목차
11. 위험요인
10. 유사업체 조사
9. 총 수입
12. 대응strategy
13. 상권의 위치
contents
◎ 상호설명(explanation)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
‘Dessert’와 자유를 뜻하는 ‘freedom’의
용어를 합쳐 Defree라고
상호를 지었습니다.
創業동기
2. 創業동기, 기대effect
우리나라의 커피 전문점은
이미 포화상태.
지금 20대의 젊은 사람들은 말 할 것도 없이 커피…(투비컨티뉴드 )


디프리[2]_ppt_01.gif 디프리[2]_ppt_02.gif 디프리[2]_ppt_03.gif 디프리[2]_ppt_04.gif 디프리[2]_ppt_05.gif 디프리[2]_ppt_06.gif
사업계획/식품요식



순서

‘디저트 카페’라는 것이 수도권외에는 유명한 곳이 없으며 여전히 프랜차이즈 커피숍만 늘어나고 있는




현재 골목 한 블록만 건너도 카페가 즐비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카페들의 공통점은 음료의 가격들이 비싸고 사이드 메뉴의 한 개의 가격 또한 만만치 않다. 그리고 카페를 방문하게 되면 가격으로 인해 제한된 메뉴 밖에 맛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쉽기만 했다.
Cafe라는 자체도 디저트의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디저트의 다양함과 자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겠다는
신념으로 지어진 상호입니다. 그리고 카페를 방문하게 되면 가격으로 인해 제한된 메뉴 밖에 맛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쉽기만 했다.
Dessert + Freedom 〓 ‘Defree’
성 명
주민등록
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학력
기간
학교명
전공
수학상태
(졸업,수료,중퇴)
비고
(취득학위 등)
경력
근무기간
근무처
담당업무
근무처명
주요업종
기타특이사항
(자격증, 상벌, 연수, 대외활동사항)
1.인적사항
요즘 번화가나 학교 앞의 프랜차이즈 커피숍들 중 메뉴를 살펴보면 한 가지 메뉴의 가격은 고가.
커피숍들은 커피만을 주력상품으로 팔지 않고 케익, 토스트, 초콜렛, 빵, 와플 등을 부가적으로 판매하여 이윤을 남김.
생겨난 디저트카페들의 대분은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
하지만 그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르고 각각의 제품에 매겨져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형식.
‘여러 가지 종류의 디저트를 한 곳에 맛 볼 수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어 創業을 준비.

우리가 생각하는 ‘디프리’는 뷔페식으로, 원하는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맛 볼 수 있는 신concept(개념) 디저트카페 그리고 신concept(개념) 뷔페가 될 것이다.

Download : 디프리[2].ppt( 81 )



다.
디프리,식품요식,사업계획
디프리




현재 골목 한 블록만 건너도 카페가 즐비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카페들의 공통점은 음료의 가격들이 비싸고 사이드 메뉴의 한 개의 가격 또한 만만치 않다.
創業동기
2. 創業동기, 기대effect
우리나라의 커피 전문점은
이미 포화상태.
지금 20대의 젊은 사람들은 말 할 것도 없이 커피에 대한 소비가 클 것으로 보여 지고 3, 40대 들도 20대 보다는 아니지만 중요한 미팅이나 커피를 마실 때에는 커피숍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커피숍에 디저트까지 겸비한 디저트카페는 앞으로 더욱 더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디저트 카페’라는 것이 수도권외에는 유명한 곳이 없으며 여전히 프랜차이즈 커피숍만 늘어나고 있는 , 디프리식품요식사업계획 , 디프리
설명


1. 創業자 인적사항

2. 創業동기 및 기대effect

3. 創業사업 기술성 및 품질경쟁력 analysis

4. marketing

5. 시장조사

6. 인력확보 계획

7. 투자비용

8. 자금조달 방법

9. 총 수입

10. 유사업체 조사

11. 위험요인

12. 대응strategy

13. 상권의 위치



1.인적사항
요즘 번화가나 학교 앞의 프랜차이즈 커피숍들 중 메뉴를 살펴보면 한 가지 메뉴의 가격은 고가.
커피숍들은 커피만을 주력상품으로 팔지 않고 케익, 토스트, 초콜렛, 빵, 와플 등을 부가적으로 판매하여 이윤을 남김.
생겨난 디저트카페들의 대분은 여러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
하지만 그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르고 각각의 제품에 매겨져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형식.
‘여러 가지 종류의 디저트를 한 곳에 맛 볼 수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어 創業을 준비.
우리가 생각하는 ‘디프리는 뷔페식으로, 원하는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모두 맛 볼 수 있는 신concept(개념) 디저트카페 그리고 신concept(개념) 뷔페가 될 것이다.
전문가들은 未來에 석유보다 커피가 세계 시장을 좌지우지 할 것이라고 보고 커피가 큰 경쟁력을 지닐 것이라고 예측.
우리가 내놓는 다른 메뉴들은 쉽게 접할 수 없고 전문점을 가야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들이 많다. 이런 디저트들을 조금 더 쉽게 그리고 싸게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맛 볼 수 있는 장소가 있고 거기에 커피까지 있다면 누구라도 가보고 싶은 곳이 될 것이다.
전체 19,4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