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 marketing ,청각 marketing ,후각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0:06본문
Download : [1000원] 감성 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 마케팅,청각 마케팅,후각 마케팅,촉각 마케팅,미각 마케팅,감성마케팅의 추세.pptx
3
_NOTES_4_
신속하고 치밀하게 침투하는 해군의 전투력을 보여주고자 하는 광고
모래사장에 파도소리만 들리고 발자국만 생겼다 없어지는 걸 보여줍니다.
4
_NOTES_5_
후각은 기억과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가장 강력한 감각이라고 합니다.
순서
감성 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 marketing ,청각 marketing ,후각 marketing ,촉각 marketing ,미각 marketing ,감성marketing 의 추세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1.gif)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2.gif)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3.gif)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4.gif)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5.gif)
![[1000원]%20감성%20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20마케팅,청각%20마케팅,후각%20마케팅,촉각%20마케팅,미각%20마케팅,감성마케팅의%20추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A%B0%90%EC%84%B1%20%EB%A7%88%EC%BC%80%ED%8C%85,%EC%98%A4%EA%B0%90%EB%A7%88%EC%BC%80%ED%8C%85,%EC%8B%9C%EA%B0%81%20%EB%A7%88%EC%BC%80%ED%8C%85,%EC%B2%AD%EA%B0%81%20%EB%A7%88%EC%BC%80%ED%8C%85,%ED%9B%84%EA%B0%81%20%EB%A7%88%EC%BC%80%ED%8C%85,%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F%B8%EA%B0%81%20%EB%A7%88%EC%BC%80%ED%8C%85,%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9D%98%20%EC%B6%94%EC%84%B8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감성 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 마케팅,청각 마케팅,후각 마케팅,촉각 마케팅,미각 마케팅,감성마케팅의 추세 , 감성 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 마케팅,청각 마케팅,후각 마케팅,촉각 마케팅,미각 마케팅,감성마케팅의 추세경영경제레포트 , 감성 마케팅 오감마케팅 시각 마케팅 청각 마케팅 후각 마케팅 촉각 마케팅 미각 마케팅 감성마케팅 추세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감성마케팅,추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감성 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 마케팅,청각 마케팅,후각 마케팅,촉각 마케팅,미각 마케팅,감성마케팅의 추세.pptx( 82 )
_SLIDE_1_
감성 마케팅
_SLIDE_2_
감성 마케팅은 무엇인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 소재, 형태로 형상화하거나 인간의 감각이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_SLIDE_3_
事例(사례) 1 시각 마케팅
_SLIDE_4_
事例(사례) 2 청각 마케팅
_SLIDE_5_
事例(사례) 3 후각 마케팅
_SLIDE_6_
事例(사례) 4 촉각 마케팅
_SLIDE_7_
事例(사례) 5 미각 마케팅
_SLIDE_8_
감성마케팅의 추세
최근 고객들의 제품 구매 트렌드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가 있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정보와 기술의 발전으로 소비자들의 감성도 많이 흔들 수 있게, 흔들릴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 마음 속의 무의식을 이끌어내고 매출 증대로 향상시키는 것이 감성 마케팅이 가는 길이다!
_SLIDE_9_
수고하셨습니다!
_NOTES_1_
로티플 오감마케팅
1
_NOTES_2_
감성마케팅이...
_SLIDE_1_
감성 마케팅
_SLIDE_2_
감성 마케팅은 무엇인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 소재, 형태로 형상화하거나 인간의 감각이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
_SLIDE_3_
事例(사례) 1 시각 마케팅
_SLIDE_4_
事例(사례) 2 청각 마케팅
_SLIDE_5_
事例(사례) 3 후각 마케팅
_SLIDE_6_
事例(사례) 4 촉각 마케팅
_SLIDE_7_
事例(사례) 5 미각 마케팅
_SLIDE_8_
감성마케팅의 추세
최근 고객들의 제품 구매 트렌드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가 있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정보와 기술의 발전으로 소비자들의 감성도 많이 흔들 수 있게, 흔들릴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 마음 속의 무의식을 이끌어내고 매출 증대로 향상시키는 것이 감성 마케팅이 가는 길이다!
_SLIDE_9_
수고하셨습니다!
_NOTES_1_
로티플 오감마케팅
1
_NOTES_2_
감성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인간의 감각이나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이다. …(To be continued )
감성 marketing ,오감marketing ,시각 marketing ,청각 marketing ,후각 marketing ,촉각 marketing ,미각 marketing ,감성marketing 의 추세
설명
다.
코펜하겐 동물원은 눈표범, 사향소, 순록, 흰 부엉이 등 북방계 동물이 많은 동물원으로써 150년의 history(역사) 가 있는 동물원 입니다.
링크는 사진에 걸려 있습니다.
2
_NOTES_3_
‘Ads of the World’의 옥외부분 이 달의 광고로 선정된 코펜하겐 동물원의 버스입니다.
시각마케팅은 보는 그 찰나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딱 봐도 섬뜩하면서 잊을 수 없는 마케팅전략(戰略) 이라고 생각됩니다.
파도가 왔다 가는 사이에 해군이 침투했다는 의미와 파도소리 보다 더 작은 소리로 침투했다는 의도가 내포되어져 있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