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3:44본문
Download :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hwp
그러나 그 반대의 environment(환경) 에서 자란 아이는 타인에 대한 배려를 할 수 없다. 그런데 이런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본능을 견디지 못하는 부모가 많다. 그런데 순종적이었던 나는 언제나 사람들의 조롱거리에 불과했다. 그래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아이의 나이에 비해 무리한 일을 요구하고 만다. 관대함은 타인의 사고방식을 인정하고 타인의 실수를 참아 내는 행위이다. 원래 아이들은 자기중심적이라 여러 가지 상황을 잘 견뎌 내지 못한다. 이런 아이들이 자신밖에 생각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자신의 원하는 자녀상을 자녀에게 강요하지 않아야 한다는 뜻이다.hwp( 98 )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
순서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
□ 저 자 : 가토 다이조
□ 출판사 : 열린책들
어린 시절에 부모에게 안심하고 의지할 수 있었던 사람은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타인을 밟고 서려고 싸울 필요가 없다.
자녀를 바꾸려고 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엄청난 인내심과 관대함이 필요하다. 부모가 관대할 때 아이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발견할 수 있다아 자기의 소망이 부모의 기대에 반대되는 것은 아닐까 하고 겁먹을 필요가 없기 …(생략(省略))
격려속에서,자란,아,자신감,배운다,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다.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 ,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인문사회레포트 , 격려속에서 자란 아 자신감 배운다
격려속에서 자란 아이가 자신감을 배운다
설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