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flight(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課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06:16본문
Download : 전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과제.pptx
전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과제 , 전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 의사결정 사브의터치포인트 주문제작비즈니스 델타항공의만회 탤론시스템 메뉴지스틱스 CRM 경영의사결정
전략적,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책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flight(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課題
Download : 전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과제.pptx( 15 )
_SLIDE_1_
전략(戰略) 적 의사결정
- 의사결정을 위한 시스템 & 기업용 시스템
1
_SLIDE_2_
목 차
Ⅰ 처음 事例연구
Ⅱ 마감事例연구
Ⅲ경영의사결정해결해야할문제
2
마감事例 1 - 사브의 터치포인트 통합
마감事例 2 - 주문제작 비즈니스
마감事例 3 델타航空의 만회
_SLIDE_3_
처음 事例연구
1. 기업introduce 할리데이비슨
2. 처음 事例 질문 할리데이비슨의 매출액 증대
3
_SLIDE_4_
처음 事例연구
대형 고급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미국의 대표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4
기업introduce 질 문
_SLIDE_5_
5
처음 事例연구
할리데이비슨의 IT 활용
정보기술 예산 - 5천만 달러사용
기업introduce 질 문
탤론시스템(판매 대리점 관리시스템) 사용
전략(戰略) 정보시스템 : 4천만 달러의 운용 비용을 절감
_SLIDE_6_
6
기업introduce ...
_SLIDE_1_
전략(戰略) 적 의사결정
- 의사결정을 위한 시스템 & 기업용 시스템
1
_SLIDE_2_
목 차
Ⅰ 처음 事例연구
Ⅱ 마감事例연구
Ⅲ경영의사결정해결해야할문제
2
마감事例 1 - 사브의 터치포인트 통합
마감事例 2 - 주문제작 비즈니스
마감事例 3 델타航空의 만회
_SLIDE_3_
처음 事例연구
1. 기업introduce 할리데이비슨
2. 처음 事例 질문 할리데이비슨의 매출액 증대
3
_SLIDE_4_
처음 事例연구
대형 고급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미국의 대표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4
기업introduce 질 문
_SLIDE_5_
5
처음 事例연구
할리데이비슨의 IT 활용
정보기술 예산 - 5천만 달러사용
기업introduce 질 문
탤론시스템(판매 대리점 관리시스템) 사용
전략(戰略) 정보시스템 : 4천만 달러의 운용 비용을 절감
_SLIDE_6_
6
기업introduce 질 문
처음 事例연구
메뉴지스틱스
텔론 시스템
Harley-Davidson.com
판매대리점
IT 친화적 기업文化(문화)
_SLIDE_7_
탤론 시스템 (통합 대리점 관리 시스템)
재고 관리, 차량 등록, 품질 보증, POS거래처리
7
질문 1. 할리데이비슨은 “탤론”을 어떻게 이용하여 의사결정 능력을 향상 시켰는가
처음 事例연구
기업introduce 질 문
POS 거래를 통해 재고 점검 및 부품 주문 생성
전 세계의 조직 정보를 分析(분석)하여 전사적 차원의 정보획득
얻어진 정보를 통해 전략(戰略) 목표(目標)를 수립하고 의사 결정 수행가능
_SLIDE_8_
8
질문 2. 할리 데이비슨 marketing 중역이 대시보드에서 모니터링 하고자 했던 주요 지표는
처음 事例연구
기업introduce 질 문
1. 가장 많이 팔린 제품
2. 가장 적게 팔린 제품
3. 한달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날
4. 한달 중 가장 적게 판매된 날
5. 제품과 판…(省略)
순서
책략적 의사결정,사브의터치포인트,주문제작비즈니스,델타flight(항공)의만회,탤론시스템,메뉴지스틱스,CRM,경영의사결정課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