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9:16본문
Download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시스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Managing Global Systems
_SLIDE_2_
Contents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1
국제정보시스템 조직
2
글로벌시스템 경영
3
글로벌 가치사슬의
기술적인 이슈와 기회
4
_SLIDE_3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국제정보시스템 구조
경영 이슈의 고려,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조직 편성을 통한
전략(戰略) 의 현실화
기업 전략(戰略) 의 선택
경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 구조의 편성
기업의 글로벌 전략(戰略) 선택
글로벌 環境의 이해
비즈니스 드라이버
비즈니스 project
올바른 기술 선택
기술 플랫폼
_SLIDE_4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비즈니스 드라이버
산업을 글로벌 시장 및 경쟁으로 이끔
일반적인 文化(culture) 요인
구체적인 비즈니스 요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통기술
글로벌 시장(글로벌 고객)
글로벌 文化(culture) 의 발전
글로벌 생산 및 운영
(생산시설과 중앙 본부를 연결)
글로벌 사회규범의 대두
글로벌 조율
(생산+회계,마케팅 및 영업, HR,시스템개발)
정치적 안정
글로벌 노동력
글로벌 지식 기반
글로벌 경제 범위
(생산비용 절감을 통한 전략(戰略) 적 우위)
_SLIDE_5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비즈니스 project
글로벌 경제의 방해요인
일반적인 요인
구체적인 요인
文化(culture) 적 개별주의
지역주의, 국가주의, 언어장벽
표준
전자문서교환(EDI),
전자우편, 통신의 차이
사회적 기대
상표에 대한 기대, 노동 시간
신뢰성
전화 네트워크의 신뢰성 문제
정치적 법규
국가 간 데이터 및 프라이버시 법규
광고법규
속도
데이터 전송 속도 차이
인적 자원
능숙한 컨설턴트의 부족
_SLIDE_6_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국제정보시스템 구조
경영 이슈의 고려,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조직 편성을 통한
전략(戰略) 의 현실화
기업 전략(戰略) 의 선택
경영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 구조의 편성
기업의 글로벌 전략(戰略) 선택
글로벌 環境의 이해
…(省略)
설명






순서
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글로벌시스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