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기업分析(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21:01본문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pptx
이랜드기업分析(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
순서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pptx( 67 )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이랜드 선정 이유
2. introduce 및 연혁
3. 활동 모습
4. marketing 책략
1) 이랜드의 세계화 (한중국(中國)에서의 이랜드)
2) 이랜드의 marketing 책략
3) SWOT 分析
..4) 성공 요인
5. 경쟁기업과의 차이점
6.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대안
_SLIDE_3_
1. 이랜드 선정 이유
_SLIDE_4_
1.이랜드선정이유
_SLIDE_5_
2. 이랜드 그룹 introduce및 연혁
_SLIDE_6_
그룹사 내역
_SLIDE_7_
태동기(1980~1987)
1980년 출범
업계 최초 프랜차이즈 도입
성장기(1988~1996)
법인 전환
브랜드 다각화
해외생산 확대
성숙기(1994~1999)
사업 다각화
(유통, 건설, 식료, 음료)
재편기(1994~1999)
외환위기 → 비수입사업 요약
공격적 M&A → 브랜드 추가
유통사업 강화
2008~현재
글로벌 브랜드 육성
재도약기(2000~2007)
새로운 경영기법 도입
신규사업 재개
연 혁
_SLIDE_8_
3. 활동모습
_SLIDE_9_
_SLIDE_10_
패션 아울렛 2001 아울렛 &NC 아울렛
중저가 캐주얼 니치 마켓 개척
급속한 시장 확대
유통점 PB 상품 판매
_SLIDE_11_
유통부문 킴스클럽마트
差別(차별) 화된 PB 상품군
상품 差別(차별) 화
통합물류를 통한 원가절감
差別(차별) 화된 유통서비스
_SLIDE_12_
건설사업
_SLIDE_13_
레저사업
㈜이랜드레저서비스를 통한
최고 종합 레저 비즈니스 전문기업
독특한컨셉…(skip)
이랜드기업分析(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strategy),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
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 , 이랜드기업분석,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경영경제레포트 , 이랜드기업 이랜드마케팅전략 이랜드해외진출사례 E LAND
레포트/경영경제
이랜드기업,이랜드마케팅전략,이랜드해외진출사례,E,LAND,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