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고객관계관리,CRM 구축example(사례) ,고객관계관리전략(戰略) ,고객가치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12:41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사례,고객관계관리전략,고객가치분석.hwp
다시 말해서, 고객과 관련한 기업의 내외부 reference(자료)를 분…(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사례,고객관계관리전략,고객가치분석.hwp( 61 )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사례,고객관계관리전략,고객가치분석고객관계관리(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CRM) , 고객관계관리,CRM 구축사례,고객관계관리전략,고객가치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고객관계관리(CustomerRelationshipManagement,CRM)
고객관계관리,CRM 구축example(사례) ,고객관계관리전략(戰略) ,고객가치分析(분석)
설명
순서
고객관계관리,CRM 구축example(사례) ,고객관계관리전략(戰略) ,고객가치分析(분석)
다.





레포트/경영경제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1. 서론
가. CRM의 정이
나. CRM의 등장 배경
2. CRM 전략(strategy)
가. CRM 전략(strategy) 수립
나. 고객가치 分析
다. CTI와 CRM의 결합
3. 구축事例(사례)
가. 保險(보험) 업계 구축事例(사례)
나. 시장change(변화)에 따른 새로운 시도
4. 수출保險(보험) 공사에서의 CRM 도입을 위한 여건 分析
5. 結論(결론)
[reference]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1. 서론
가. CRM의 정이
CRM은 고객관계를 증진하고 고객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입체적 고객정보 및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분야의 제반 프로세스를 효과(效果)적으로 자동화하고 관련채널을 통합하여, 고객요구를 충족하며,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켜 기업경영성과를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고객 세분화 전략(strategy)
2. CRM의 최근 동향 및 이슈
가. 최근동향
나. 유비쿼터스 시대의 CRM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