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경영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8 05:33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ppt
”
다른 미국 브랜드인 커피 빈과, 이태리 브랜드인 카페 파스쿠치의 등장으로 커피 전문점의 브랜드 경쟁
Download : 스타벅스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ppt( 38 )
회사 introduce
스타벅스 기업introduce 및 history와 특징introduce, 경영전략(strategy)analysis(분석) , 성공사례, 성공전략(strategy)
스타벅스 기업소개,스타벅스 역사와 특징소개, 스타벅스
순서
커피전문점 시장이 포화상태
“생활 속의 커피 - Starbucks”
結論(발전방향)
소비자분석
STP전략(strategy)
< 경영방침 >
연간 200억 원대의 성장에서 100억 원대 성장으로 감소
커피 맛의 고급화를 추구
회사 소개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전략 5P 분석 결론(발전방향)
건강식과 아침식사 수요 증가
다.
경기침체로 지난해 신규 개설 매장의 경우는 크기를 크게 감소
휴식의 공간을 필요
SWOT analysis(분석)
품질제일주의, 서비스 및 점포의 차별화로,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점포의 차별화와 경영방침에 맞는 회사 운영을 지향하며 단순한 커피 전문점이 아닌 제 3의 장소를 추구함
현 시장분석(최근 직영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시장 變化(변화))
환경 analysis(분석)
설명
제 3의 장소란?
품질관리를 위해 가맹점을 받지 않고 직영만 고집
5P analysis(분석)
스타벅스를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가 정한 아래의 원칙에 대상으로하여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다.





품질과 함께 오감을 만족시킬수 있는 편안하고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집이나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장소, 사람들이 모일 수 있으며 직장이나 집에 대한 관심을 잊고 쉬며 이야기할 수 있는 비公式 적인 공공장소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