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경영] 신라호텔swot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0 11:31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swot분석.hwp
4.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의 미흡함(청결함)-> 우선 제일 먼저 청결에 주의해야 할 것이고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직급이 낮은 사람뿐만이 아니라 높은 사람들도 갖출 수 있도록 교육을 받아야 할 것이다.
Download : 신라호텔swot분석.hwp( 73 )
신라호텔swot분석강점-1. 높은 브랜드 인지도2. 타 호텔들과 비교 시 가장 많이 담겨있는 한국의 전통미3. 잘 정비된 홈페이지와 인사제도4. 다양한 패키지&이벤트와 신라호텔만의 선물 상품약점-1.정문과 로비간의 긴 거리로 인한 불편함-> 정문에서 로비까지 올라갈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주변에 조형물을 전시하거나 야생화를 심어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한다. 기회-1. 우리나라에서 펼쳐지는 주요 국제행사를 치르면서 公式 적인 국빈호텔로 자리매김2.해외 매체로부터 매년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됨3.유명 인사들의 Wedding으로 인한 간접적인 광고와 동시에 높은 신뢰도 형성4.우리나라 고유 호텔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해외 진출
신라호텔swot分析(분석)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신라, 호텔, swot, 분석
설명
[경영] 신라호텔swot分析(분석)
신라호텔swot분석
다.3.연회장 서빙 아르바이트생 고용으로 서비스의 질 저하-> 신라호텔만의 호로그램이나 간단한 교육과정을 만들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기 전에 이런 교육과정을 수료 하도록 한다. 2.호텔 입구 안의 많은 차들과 복잡한 주차시설-> 불필요한 녹지공간을 줄여서 주차공간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