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A+자료(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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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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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中國은 권역 별로 크게 구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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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 2.휴대폰 시장 현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 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4)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전망, , 3.외부환경 분석, 1) 거시환경 분석, 2) 경쟁환경 분석, 3) 소비자 환경 분석, , 4.내부환경 분석, 1) 애니콜 가치 분석, 2) 애니콜 SWOT 분석, , 5.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1920K , [경영]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마케팅 전략분석(A+자료)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애니콜 브랜드마케팅 휴대폰시장 경영전략 글로벌마케팅
[경영]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성공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분석)(A+자료(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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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intro , 2) 애니콜의 China시장내 연혁, , 2.휴대폰 시장 내역, 1) 세계 휴대폰 시장 내역, 2) China의 휴대폰 시장 내역, 3) China의 이동통신 시장 내역, 4) China의 이동통신 시장 전망, , 3.외부environment 分析(분석), 1) 거시environment 分析(분석), 2) 경쟁environment 分析(분석), 3) 소비자 environment 分析(분석), , 4.내부environment 分析(분석), 1) 애니콜 가치 分析(분석), 2) 애니콜 SWOT 分析(분석), , 5.애니콜의 China시장내 marketing 전략(strategy), 1) STP 전략(strategy), 2) marketing 믹스(4P'S), 3) China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marketing 강화 measure(방안) , , Ⅲ.結論, ,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 download : 1920K
다. ① 지역에 따른 segment • 中國은 959만 7천㎢의 면적을 가지고 있따 이는 남한의 43.2배에 해당하는 크기이다. 나라가 이렇게 큰 면적을 가지게 되면 교통수단이 발달하기 전 시대에 먼 지역별 교류가 어렵기 때문에 지역별로 독특한 文化나 특징을 가지게 되며 언어역시 조금 달라지기 마련이다. 中國은 56개의 민족이 구성되어 있고, 지역적으로도 23개의 성과 5개의 자치구로 나뉘어져 있따 또한 지역적으로 격차가 심각하다.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introduce
2) 애니콜의 中國시장내 연혁
2.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2) 中國의 휴대폰 시장 현재상황
3) 中國의 이동통신 시장 현재상황
4) 中國의 이동통신 시장 展望(전망)
3.외부環境 분석
1) 거시環境 분석
2) 경쟁環境 분석
3) 소비자 環境 분석
4.내부環境 분석
1) 애니콜 가치 분석
2) 애니콜 SWOT 분석
5.애니콜의 中國시장내 마케팅 전술
1) STP 전술
2) 마케팅 믹스(4P'S)
3) 中國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plan
Ⅲ.conclusion(결론)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5.애니콜의 中國시장내 마케팅 전술) STP 전술 (1) Segmentation 中國으로 진출하려는 많은 기업들이 segment과정에서 하는 기본적인 실수가 中國을 13억의 거대한 인구로 구성된 하나의 시장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따라서 지역에 따라 segment를 하는 것은 당연한 순서이다. 연해지역과 내륙지역의 ‘동서격차’, 도시와 농촌의 ‘도농 격차’, 그리고 ‘빈부의 격차’의 문제가 심각해서 中國을 13억의 하나의 시장으로 지칭하는 것은 평균(average)의 오류이며 이 세부적으로 차이가 심한 계층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